@ovely_mom 오블리맘❤

#하나님을섬기는가정ㆍ기업 #오블리 10살 천사와 함께하는 #러블리 #모녀#일상기록 #오블리해피하우스 🏡 . . 소중한 내 아이의 사진을 허락없이 올리는건 #불법범죄입니다 !! 반드시 댓가는 따른다는거 명심하길!! . . #크리스찬 #감사하는삶 🙏 #나는주님에것

@ovely_mom photos and videos

3 hours ago

#컴백 . 3박4일 경주여행 잘 다녀왔어요😊 . 온전히 가족들과의 시간을 보내려고 여행기간동안은 핸폰이랑은 멀리 하다보니 가족들에게 더 집중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 수학여행 이후로 오블리 낳고, 작년에 모녀여행으로 단 둘이 경주다녀온후 넘 좋아서 이번에 #신랑생일기념 으로 함께 다녀온 경주도 역시나 넘 좋았어요❤ . 가는날은 눈이 마니왔지만, 그래도 길이 안미끄러워 무사히 도착했고 경주는 눈이 안와서 다행이 이동하기 편했고 날씨도 좋아 감사한 여행이었던.. . 춥긴했지만 그래도 이만하길 감사하다며.. . 마지막날은 날씨가 정말 너무 따듯해 뛰어놀기에 넘 좋았던❤ . 너무 감사하고 즐거웠던 시간들.. 코로나덕에 집콕으로 좀 그랬는데, 이렇게 #힐링 할수..있어 감사했던..🙏 . . . 그나저나.. 경북 대구서 확진자가 대거 나오고ㅜㅜ . 이 사태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으나 인친님들 모두 건강유의하시고 우리 모두 힘내기로해요🙆‍♀️

7316
3 days ago

#도착 . #눈 길 헤치고 달려온 보람 있는..❤ . #3박4일 동안 즐건 추억 쌓고 가쟈!!

15641
5 days ago

#실시간 #서프라이즈 #준비 . #2월18일#신랑생일 에요 ㅎㅎ. 생일당일은 여행중일꺼라 오늘 미리 #미역국 끓이고 #카드 쓰고 #돈나오는총 테스트중인데 돈이 많아 걸린건지 ?ㅋㅋ🤭 . 실전에 이럼 안되니께 다시 도전ㅋ!! . 그나저나 우리 오블리는 돈에 누워서 헤엄치는 ㅋㅋ 아.진쨔.ㅋㅋㅋ🤦‍♀️ . 평소에 베풀기만하는 신랑위해, 무얼해줄까하다..그래도 머니가 좋지싶어 준비한. 신권으로 쫙~ 바꿔놓으려고 했는데, 은행을 못 가서 걍 있는걸루 오마넌권,마넌권 뒤죽박죽이지만 그래도 좋아해주길 바라며ㅋㅋ😍

14555
5 days ago

머리를 #기르는중 이라 지저분. 하루에도 몇번씩 자를까말까 고민이신분ㅋㅋ. 머리마저 엄마 뜻대로 못하는 초딩언니님😏 . 엄마도 너의 #성장과정 을 존중하려 엄마욕심을 하나씩, 하나씩 내려놓는중.. . 뭘해도 이쁘니까! 쭈욱 이뻐해줄께 딸❤ . . . 얼마전 자고있는 아빠에게가서 귀에대고,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핸드폰케이스 갖고싶다하더니, 택배가왔다?ㅋㅋㅋㅋㅋ 와,진쨔ㅋㅋㅋㅋㅋ. 잠결에 주문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 . 크던 작던 말하면 뚝딱 이루어지는 #아빠는지니 🧞‍♂️

19451
5 days ago

#발렌타인데이 . 저녁예배 끝나고 아빤테랑 삼촌테 #서프라이즈 쪼꼴릿 쥬러 가눈 그녀의 발걸음🤭 . ( 여자가 남자한테 주는 날 이라고 남자직원꺼만 준비한 그녀ㅋㅋㅋ ) . #아빠사랑 #우주최강 #아빠는좋겠다 #❤

15242
1 weeks ago

#컴백 후, #스스로학습 마치고 쌤 하고 #수업중 인 녀석. 종종 오블리 학습,교육 어찌하시냐고 디엠으로 물어들보시는데, 아옹, 별거없는데;; 관심 갖어주시니 감사하고요😅 . 아시다시피 저희는 #크리스찬 이라 뭘 하든 인생에 먼저는 #하나님 이라고 늘 이야기 해주고 (본인도 이 부분은 알고 있어요❤ ) . 아무리 바빠도 일줄에 두어번 먼저 #가정예배 , #성경읽기 #쓰기 #암송하기 를 해요. 그리고 지금까지 저희 부부는 오블리와의 약속은, 단 한번도 지키지 않은적이 없어요. 지키지 못 할 약속은 애시당초 하질 않구요. 그래서인지 #약속은지키는것 이라는걸 잘 알고 있어요. #티비 는 거의 안보고 요즘애들 다 보는 #핸드폰 은 아주 못 보게 할 수 없으니, 일줄에 한번 #토요일 맘껏하게 허락해줘요. 월~금욜까진 학생신분으로 최선을다했으니 보상이랄까요? ㅎㅎ. 그럼 뭐든 더 열씨미 하더라구요😏 . #주일 은 온전히 주님께 예배하는 날. 이날만큼은 저희식구도 모든게 스탑. 교회,예배,가정에 충실합니다😊 . 그리고 저희 부부는.. 아이일에나 무엇을 하던지 일단 저희 생각보다 아이에게 선택할수있게 여러가지 상황들을 충분히 이야기한뒤에 아이의 생각과 의견을 최대한 존중해주고 본인이 선택하게해요 . 선택한후 중간에 포기는 없다고 이야기해주고, 중간에 힘들거나 쉬고프다할땐 그만두는게 아니라, 잠시 쉬게 해 줘요 (데이트를 한다던가 본인하고픈거 하게 해주는 ) . 그럼 본인도 쉬었으니 다시 시작할땐 에너지 업 이되서 뭐가 되었던 잘 해주더라구요. 오블리가 배우는 예체능들도 전부 본인 뜻였구, 학습에서는 제가 학습지를 아이에게 시작한 이유는, 공부를 잘 하기 위함도 아니고 진도를 빨리 빼기 위함도 아닌 스스로학습을 목표로..했던것였어요 . 학습지는 일줄에 한번 짧은시간 쌤이 봐주시고, 나머지는 아이의 몫 ( 맬 맬 꾸준하게 하는것 ) 이기에 앞으로 공부할시간?이 창창한 학생에게 스스로학습이 자리잡힌다면 공부하는데도 스트레스가 덜 있겠지 싶었고., 반이상은 성공한거라 생각했어요. 2학년 올라간후 #재능학습 을 시작했고 첨에 5과목으로 시작했는데, 본인이 하고픈단 과목을추가해 지금은 #9과목 해요. 감사하게도 쌤이 먼저 아이를 배려해 #3일동안 3과목씩 나눠서 봐주시고 시간도 다른 친구들에비해 롱~ 하게 봐주시더라구요. 끝내고파도 오블리가 질문을 마니 한대요. 이런 친구들은 이뻐서라도 더 봐줄수 있다고 하시네요😊 . 앞으로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 다행히 지금까지는 강요없이 본인 스스로 해 주니 그저 고맙고 감사할따름..이에요. 질문하셨던분들에 대답이 됐나 몰겠어요;; . 부족한데 이쁜눈으로 바라봐주셔서 넘 감사드리고 육아는 저도 아직까지 넘 어렵지만, 그냥 아이를 믿고 응원해주는게 젤 좋지않나 싶네요😊

17943
1 weeks ago

도저히 안되겠어서 우뤠기랑 외출. 오늘은 #미미씨엘 #코듀로이세트 입고 신나게 룰루랄라~ 을매나좋음 사진협조를 다 해..주심ㅋㅋ 이뻐요,이뻐👍❤ @mimiciel . 그리보고 싶다던 #버즈오브프레이 #할리퀸의황홀한해방 관람. 자기는 #할리퀸 너무 좋아했다며ㅋㅋㅋㅋ. 또 보곱단 우뤠깅!! . 중간중간 잔인한장면은 내가 눈가려주고 그렇게 어찌저찌해서 본ㅋㅋㅋㅋ. #아트박스 서 며칠있음 #아빠 #생일 이라 #생일카드#쇼핑 도 하고 먹곱다던 #후쿠오카 #까르보나라스파게티 도 먹고 간만에 #데이트 ing 🎶🎵❤😂 . 우리 오블리 왈 엄마랑 맬 이렇게 데이트 했었는데 #코로나바이러스 때매 외출도 못 하고 나가고 싶었지만 그럴수없어서 속상했다며, 맬 다닐때 그때가 감사했었던 때 . . 라구;; . 그래도 이렇게 나올수..있어서..하나님께 감사하대요..ㅜㅜ엉엉😭 . 엄마도 그래. 이렇게 #소중한일상 이 그저 감사할뿐이야ㅜㅜ . . . #오블리헤어스타일은직접만지신ㅋㅋ #외출하자니머리저리묶고양쪽에삔꽂고나오심요 #귀요미 😍🙆‍♀️😍🙆‍♀️😍🙆‍♀️😍🙆‍♀️😍🙆‍♀️😍🙆‍♀️😍

19150
2 weeks ago

아웅, #애교쟁이 ❤ . 진짜 얘 없었음 어쩔뻔했냐며, #코로나바이러스 때매 #집콕 신세지만 그래도 이렇게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한..🙆‍♀️

17542
2 weeks ago

#집콕일상 . 신랑출근 시키고, 대청소ing 에요 ~ . 이불빨래들도 돌리고 살균,소독하다보니 이시간. #커피수혈 시급해 잠깐 앉았네요 . 휴..집에서도 할 일들이 천지ㅋㅋ 이래서 집에 있음 더 바쁘구요. 저만 식전. 우리 오블리는 아침.점심.간식까지 클리어! . 오늘할것들 클리어 해놨길래 핸드폰타임 허락해줬더니.. 노래틀어놓고 스트레칭..중이시네요?😌 . 아니그나저나 우리 오블리 홈웨어 실내복 블랙만 보여지는데 맬 입는건 아니구요ㅋㅋㅋㅋ . #블랙 만 찾는 #초딩언니 집에 블랙실내복 #10벌은 기본이라며😂 . . . . #집콕 #코로나바이러스 #너진짜민폐다 #이제사라지지않으련 ?

1310
2 weeks ago

불과 얼마전 #코타키나발루 #여행갔을때 리조트안 수영장 1.7m~ 1.9m에서 겁없이 수영하던 영상들인데, 지금은 #코로나바이러스 때매 우리 오블리는 교회 다녀온거외엔 #집콕 중에요. 이쪽은 확진자는 없지만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거 없어 몸 사리는 중인데, 아, 오늘은 어디라도 다녀와야겠어요😂. #방학 중.. 인데 .. 시간이 너무 아까븐😤ㅜㅜ . . . 주말동안 우리 인친님들 잘 계셨져~. 오늘은 답방 부지런히 갈께요😍 . 모두 건강유의 하세요❤

14334
2 weeks ago

#오블리 #일상 #기록 #실시간 . 오늘 홍엄마는 교회일이있어 아침9시에 나갔다가 저녁 7시에 들어왔고 오블리는 엄마없어도 외할미랑 둘이 시간보내며 오늘도 #스스로학습 끝마치고 책 한권 읽고, #독서기록장 작성해놓고 #댄스타임 을 즐겼다고했다.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재능학습 쌤..을.. 이번주는 오지마시라하고 #학습지 만 받아 혼자 진도나가고 풀기로했고, 약속대로 쌤이 9시에 문앞에 두고 가셔서 낼 하라니 #8과목 을 내리 풀고 계시는중😅 . ( 9과목에서 5과목으로 줄이자니 싫다고해서 이번달은 8과목으로 합의ㅡㅡ한😅 ) . 하루 해야할 분량을 넘기면서까지 전부 다 끝내버려서;;. 그만하라고 말리는중. 2시간 40분 가까이 앉아 있는데 힘들지도 않나보다. #엄마가피곤해 #딸얼굴도피곤해보이는데 #이제자면안될까 ? #왼손잡이 #딸 #사회 #과학 #국어 #수학 #셈수학 #한자 #피자 #영어

14842
2 weeks ago

나의18번 #에그샌드위치#반찬 좀 맹글고 자려고 했더니 자기랑 #춤 좀 추자며 붙들고 절대 안놔주는 오블리덕에 진짜 ㅋㅋㅋ. 휴.ㅋㅋㅋ오밤중에 나까지 본의아닌 #댄스타임 ㅋㅋㅋ. 아 ㅋㅋㅋ 완젼 #달밤의체조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동영상 까지 찍어놓으셔서😌🤣 . 에라모르겠다.오밤중에 놀자판~ 에헤라디야💃 . 이것도 #추억이되겠지 라며.. . 늦은밤 #10대진입#너#42세#나#기록 . #체력짱 인 널 키우려면 엄마도 체력 관리💪해야것다ㅋㅋ . . . 그나저나 이노무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덕에 #강제집콕 지겨버요😂😂 어서 사라지길 바라며..😭 . . . . #모녀커플 #플라키키 #파자마 @wwwflakikicom

20285
3 weeks ago

꺄❤. #집콕 중인 우리 #초딩언니 에게 #베네통키즈 에서 #스팽글필통 #선물 도착❤ . #3학년 #신학기 에 예쁘게 쓰자며 다시 고이 넣어두기. 우리 #오블리 #우한폐렴 때매 밖에도 못나가서 뚱~ 했는데, 베네통키즈에서 보내주신 선물🎁. 예쁜 스팽글필통 덕분에 즐거운 오후시간이에요. 감사해요,잘 쓸께요😍 @benettonkids_kr

1380
3 weeks ago

어제 원장님 톡 알려 달라더니ㅋ. 요러구 보내놨네ㅋㅋㅋ. 아. 아침에보구 진심 빵 터진😏. @jin_young_jung 원장님 놀라셨죠ㅋ. 우리 오블리가 보고 싶다더니 ~.곧 만나요😍 . #우한폐렴 덕에 오늘도 #강제집콕 이지만 초딩언니는 그림도 그리고 공부도하고 책도읽고 독후기록도하고 집 청소도 도와주며 오늘 하루 마감했네요. #티비안보는집 덕에 #혼자놀기진수 를 보여주는 초딩언니ㅋㅋ. 하루 빨리 이 사태가 해결되길 바랄뿐에요 ㅜ.ㅜ

15938
3 weeks ago

오늘 좀 일찍 자려고 누웠는데 방 문 열고 불 키고 들어오는 그녀ㅋㅋ. 깜놀ㅋㅋㅋㅋ 아, 너 뭐야🤣🤣🤣 . 실내복이.. 리폼이냐 무엇이냐ㅋㅋㅋ. 저녁쯤 #지코오빠 아무노래 함 춰볼래? 했더니 뜬금포없이 이러구 들어와서는 연습이라며 동영상 찍어보란다. 그러곤 낼 다시 할꺼니까 올리지 말랬는데 엄마 맘이지ㅋㅋㅋ😏😈ㅋㅋㅋ . 그러더니 #지코오빠사랑해요 를 시작으로ㅋㅋ. 이 야 밤에 40분을 안방서 저러구 추고 놀더니 자기방으로 쿨내나게 가버리심😆😆😆😆 . 아, 뭐야 진짜 엄마 잠 다 깨워놓고 본인은 자네요?🤪🤪🤪🤪 . . . #아무노래챌린지 #아무노래 #지코 #ZICO #지코아무노래 #지코아무노래챌린지 @woozico0914 우리딸이 사랑한대요😌 아ㅋㅋㅋㅋㅋ🤦‍♀️🙆‍♀️😍

29696
3 weeks ago

새벽부터 깨서는 #스키 타러 가고 싶다며😅 . 울퉁불퉁 #모글 도 또 타고 싶다궁ㅋㅋㅋㅋ. 자기 맛 들린거 같다구 쫑알쫑알. 아이고,우뤠기 내년시즌까지 우찌 기다릴꼬 ㅜㅜㅋ . 올 시즌 끝나기전 #우한폐렴 사라지기를 바라자며 달래놓고는 쌤이 보내주신 영상보기😌 . 마지막영상은 쌤이 4분가까이 만들어주신 영상 하나도 놓치기 아쉬워 빨리감기로 1분끊기🤪 . 아래서봐도 아찔하던 #상급 슬로프 . 레슨 끝나고 아낌없이 무한칭찬 해주셨고 쌤이 레슨할때 오블리는 #힘안드는학생 이라시며 어린친구들 본인은 피드백 신경을 잘 안쓰는데 우리 오블린 피드백을 원해서 좋았고, 모름 모른다고, 알면 안다고 정확하게 말 해줘서 레슨하기가 더 좋았다시며, 서로 #피드백 하며 타니까 쌤도 더 좋았다궁, 탈수록 점 점 더 좋아지고 있어서 쌤도 오블리도 무척이나 아쉬워했던 라스트 레슨⛷ . #내년을기약하기엔아쉽다ㅜㅜ . #코로나바이러스 #제발사라져 😤 . . . 올 해 또 만날수 있길 바라며 . . @jin_young_jung 원장님 수고하셨어요😊👍👏👏

15155
3 weeks ago

#베프#티타임 . #우한폐렴 덕에 강제 #집콕 이지만 이렇게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티타임하며 도란도란 이야기 하던중 공부하는거 힘들지 않냐 물어보니 재밌다는 녀석. 엄마,아빠가 해준 말 처럼 , #아빠는 가장으로 자기랑 우리 가족위해 열심히 일하시고 #엄마는 우리를위해 가정을 돌보고 자기를 챙겨주시고 #자기는 지금 #학생 이니까 학생신분에 최선을 다하는거라고 그래서 전부 다 재밌다는 녀석. 우리 부부가 늘 이야기 하던걸, 잊지않고 기억해주는 나의 딸이 오늘따라 더 예쁜 오후시간🕓 . . . 티타임하자니 스스로 음악 초이스하며 분위기 만들고 빵 먹다가 피아노선율에 따라 몸을 움직이며 난리부르스 비록 무국에 빵을 먹지만ㅋㅋㅋㅋㅋㅋ 모든게 사랑스런 너ㅋㅋㅋㅋㅋ❤ . . . #햇살맛집 #모녀이야기 #오블리하우스

20253
3 weeks ago

#오늘기록 . 오늘 #스키레슨 끝나고 저세상텐션 으로 너무 업 되셔서 입도 안쉬고, 몸도 안쉬고ㅋㅋ. 쌤한테 칭찬도 마니 받아 좋았고 너무 잼썼다고 본인 스스로 성취감을 느끼셨나 봄😏 . 스키레슨 쌤인 원장님은 우리 오블리 7세부터 함께 해주신 분이라 호불호가 정확한 오블리가 엄청 따르는ㅎㅎ. 이리 같이 있는 모습보니 부녀느낌도 나고요?ㅋㅋ. 아들만 셋인 원장님은 오블리를 마니 이뻐라해주시궁 아빠같은 쌤❤이신ㅎ @jin_young_jung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 . 오늘 우리 오블리가 , '' 엄마~ 엄마도 빨리 다시 배워서 우리 내년엔 저기서(리조트 ) 자고 야간스키도타고 식당에서 밥도 먹고 엄마 커피도 마시고 같이 계속 스키타자 '' 며.. . 하체부실한 홍엄마는 아가씨때 스키 몇 번 타고 힘들어 포기한후론 스키는 생각도 없었거늘🤣 . 딸 덕에 진쨔 올해 하체운동 집중해서 체력,근력 만들어놓고 내년엔 레슨 받아야지 싶어요? 아이가 크니 하기싫은 이런 고민도 하게되는ㅋㅋ #엄마가깊게고민좀해볼께 😆 . . . #오늘 #ootd #플라키키 @wwwflakikicom

13931
3 weeks ago

#체력왕 💪 . 아ㅋㅋㅋㅋㅋ 진쨔 ㅋㅋㅋㅋㅋㅋ . 저.. 여리여리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 는 증말이지 대봑이지 싶고요ㅋㅋㅋㅋ. 새벽6시에 일어나 #스키레슨 다녀와 #댄스타임 1시간이상 갖고 ㅋㅋㅋ. #도라지타령 을 1시간이상 부르고 저러고 놀더니 , #스스로학습 으로 마무리ㅋㅋㅋ👍🤣 . . . #미미씨엘 싸이즈업 #야상패딩 입고 신난 어린이 @mimiciel 이모 옷이 쵝오래용👍🙆‍♀️😍

15054
3 weeks ago

#스키레슨 ⛷ ing 상급슬로프 . 간식먹으러 잠깐 왔다가 또 타러 가셔떠요ㅋㅋ. 쌤이 찍어주신 영상보며 본인이 뭘 신경쓰며 타야는지 그걸 캐치하고 본다는게 대단한거라며 오늘 그것만 숙지하고 타면 진짜👍라시는. 쌤말씀으론 우리 오블리가 피드백을 원한대요ㅋㅋ. 스키타며 쌤하고 소통이 잘 된다고, 그러니까 쌤 입장에서도 욕심난다시는😊 . 아웅.기특해.기특해!!!!!. 일대일로 배우니까 더 좋다고 담번엔 일대일 타고싶다는데 일단 #우한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좀 보자구 해놓고 다시 슬로프로 꼬우😏😏😏😏😏 . ( 마지막영상 🙆‍♀️😊 쌤도 오블리도 👏👏👏 ) . . . #욕심내줘서고마워 #즐겨줘서고마워 #쌤감사해요 @jin_young_jung

13460
3 weeks ago

오늘도 새벽부터 일어나 #스키레슨 ⛷ . 오늘은 쌤과 1:1 레슨 . 스키타기전 준비운동하고 손👋흔들며 가신. #몸풀기#실버 에서 한번타구 계속 #상급 에서 타신다고하심ㅋㅋ. 쌤하고 즐거운 시간, 신나는 시간 추억 만들고 오렴❤ . 아, 흰 눈 보니 내 마음도 두근두근. #우한폐렴 만 아님 쭉~ 할텐데, 나쁜ㅜㅜ. 그나저나 우한폐렴 때문인지 스키장에 사람이 별루 없네요😅 . . . #오블리레슨코치쌤 @jin_young_jung #플라키키 @wwwflakikicom #mlbkids @mlbkids_kr

12723
3 weeks ago

#오블리오늘일상기록 .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덕에 여기저기 비상이라 저희도 최대한 조심히 하려 하고 있어요ㅜ.ㅜ . 화욜 #수영레슨 시간, 영상 오늘 받았는데 키즈풀에서도 #우한폐렴 방지 차원에 이래저래 신경쓰시구 엄청 관리 해주시지만 아직 어린이라 수영레슨 2월은 쉬고 3월부터 하는걸로해서 이월해놓았구, #피아노 도 3월로 이월해놓았구, #합창단 도 일단 오늘은 패스ㅜㅜ . 2월달 연습은 상황을 좀 봐얄거같구, 얼마전 상담한 #발레 등록 은 전화통화해서 3월로 보류. #재능수업 9과목은 쌤하고 의논해서 2월달만 5과목으로 줄이고 요일수업,시간 다시잡기로.. . 그리고 젤 아쉬운 #계절스포츠#스키레슨 은 1월 낼까지만 올해 레슨으로 마무리하기😭 .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덕에 우리 오블리도 휴식기. 근데 뭐시가 이리 많네요?:; . 신기한건 진짜 엄마가 시킨건 1도 없궁. 본인이 하겠다고해서 하는건데.. . 대신 시작전 중도포기란 없음 약속받고 하는거라 그래선지 꾸준히 하는 오블리가 기특하고 대견스럽네요.. . 이참에.,집콕하면서 #성경 도 좀 더 읽고 하자고 약속🤙하며 . . . #체력 이되야 공부던 놀던 뭐던 할수있기에 #운동 은 평소에 꾸준히 해야한다 생각하는 엄.빠 #본인이 택한 수영과 계절스포츠 스키 #휴식하고 복귀후에도 흔들림없이 기본기가 아주 잘 잡혀있다니 #칭찬해 #재능 오늘 1시간 40분 수업 클리어 #돈 이 안아깝게 하는 내시낑 #베스킨라빈스 사다주니 드라이아이스로 노는 초딩 #추어탕 에 꽂힌 오블리덕에 자주 포장하러 갔더니 #풍선 강아지인형 만들어주심ㅋ #집콕 중에도 즐기는 초딩😍🙆‍♀️

11337
3 weeks ago

어제 #스키레슨 ⛷기록 . 아래서 바라만봐도 저 무서운ㅋㅋㅋ #상급코스 에서 자연스럽게 타는 우리 오블리. 꼭대기는 멀어서 잘 보이지도 않고 줌을 땡겨 아무리 찍어도 점으로만 보여서 최대 줌 땡기고 보이기 시작할쯤부터 동영상 찍기ㅋㅋㅋ. 같이 못 타니 이게 좀 아쉽네: ) . 혼자 보내려다 #우한폐렴 때문에 걱정반으로 상황들 좀 보려구 따라갔던 어제. 중국인들 엄청 많던 스키장에 중국인들이 안보여서 조금은 안심하고 탔지만 어딜가나 불안한건 어쩔수없고, 스키레슨은 1월까지만 해야지 싶은ㅜㅜ . 아직 배울것도많고 갈 길도 멀지만 차근차근 하면서 즐겨주고 성취감을 느낀다면 그걸로 엄마는 만족해^^ . 낼 레슨까지 화이팅해보자😍 . . . 어제 특히나 진짜 이래저래 수고하시고 고생많으신 원장님 @jin_young_jung 마지막 레슨까지 잘 부탁드리고 우리 오블리 믿고 맡길 수 있는 분이라 항상 감사해요^^

14162
3 weeks ago

오늘도 새벽부터 #스키레슨 . 밤을 꼬박샌 홍엄마. 같이 스키레슨 따라갔다가 집에와서 기절하고 잠들었는데 그동안 알아서 본인할것들 끝내놓고 저녁되서야 엄마를 깨워 (고마워 ) 저녁먹고, #재능보강수업 2시간 가까이 끝내고 오늘은 특별히 다친 시우언니위해 #중보기도 하고 잠든 내 천사❤ ( 언니 화이팅! )

1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