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photos & videos

just now

딸기쨈을 만들려고 아이들 시켜 조물조물 조금 덜어 아이스크림틀에 부었더니 냉동실 넣은지 1분도 안되서 다됐냐고 백번 물어보는 5살😱 기다리랔ㅋㅋ . . #다요 #dayo #안녕 #일상 #우리집 #신나는놀이 #10세도신나함 #딸기주무르기 #딸기쨈 #세일딸기 #달콤한냄새 #딸기아이스크림 #빨리얼어라 #똥줄타신다

00
1 minute ago

#안녕 #3년9개월 ...

10
2 minutes ago

안녕 포터야! 넌 이제 백터야 (백색포터 ) 잘부탁해! #새차 #작업차 #안녕 #팰리 #고생했어

111
2 minutes ago

마스크착용 후 부터 #eyemakeup 에 열정쏟기. 오늘 라인 절정스킬~~ . 어제 리코타치즈 만들고 걸러진 유청으로 어제밤. 오늘 세안했더니 #👍 #개굿 화장은 왜케 잘 먹어. 이젠 리코타치즈 매일 만들어야하나 홈메이드는 너무 힘들지만 맛있기에 늘 고생한다. 난 #먹기위해산다 . . . . #첫줄 #안녕 #일상 #사진 #얼스타그램 #셀카 #좋아요 #팔로우 #데일리 #오오티디 #패션 #화요일 #smile #face #photooftheday #daily #fashion 1 #ootd #instagramers #likeforfollow #follow #selfie #쿨톤#옷스타그램 #세지니즘

211
3 minutes ago

오갤 마지막 거울맛집 .. 쓸쓸하게 보내준다 #안녕

42
4 minutes ago

Malibu💕 @mileycyrus

41
4 minutes ago

Me when Miley’s live video is paused : ) @mileycyrus

21
5 minutes ago

February 28th, 2011💗 @mileycyrus

11
5 minutes ago

She IS A BLACK ADDICTED AND I LOVE IT🖤 @mileycyrus

21
6 minutes ago

Mother’s daughter , i love them a lot😍😭✨ @mileycyrus @tishcyrus

11
6 minutes ago

멱살 잡고 있는 것 같긴 한데✊🏻 장 보러 갔는데 🌼🌼프리지아 2000원🌼🌼 축협 가요~김해 꽃 팔아주기!!

51
6 minutes ago

#고양이 #냥이목욕 #열일중 ㅎㅎㅎ망이 목욕시켯더니ㅎ 털 닦느라ㅎ열일중ㅎㅎ 혀 쥐나것다

32
7 minutes ago

2020.3.31. 참나원 너무 고맙넹~~~☆ #안녕 #다들잘지내용 #감동글귀 💕

00
7 minutes ago

2017.12.19~2020.03.31 2년 4개월 동안 감사했어요🥰 이제 기저귀 갈기에서 탈출하고 레벨디 입으러 가볼게여🤣 그리울거얌 ㅠㅠㅠㅠ 8282 #로테 #안녕 #82w #😂 #논너갈게 ❤️

30
7 minutes ago

날씨까지 모두 완벽했던 제주 👏🏻🌴 집가기 시룸 ㅜ ㅜ

42
9 minutes ago

💙

261
10 minutes ago

#안녕 #배재대

00
13 minutes ago

. . 새로 나온 거는 또 먹어본다능~ #진한가나슈루비케이크 #스타벅스 꾸덕 초코 케익인데, 많아서 결국 남겼ㅋ . . . . . #선팔 #맞팔 #좋아요반사 #FnF #Lifeforlikes #안녕 #첫줄반사 👋 #서면카페 #전포카페 #일상스타그램 #행복그램 💕

100
15 minutes ago

사랑해 우리애기❣️

235
16 minutes ago

이름이 뭐에요? 🌿 #안녕 #쪼꼬미 #어서와 #몇번째봄

10
17 minutes ago

H O R N Y bruh. HOR-NEE

52
19 minutes ago

여진이 퇴사기념 서프라이즈👉👈 ㅋㅋㅋㅋㅋㅋ그동안 고생 많았다 윤여진ㅋㅋㅋㅋ이제 떠나라~~~~ #퇴사 #열심히일한당신떠나라 #안녕 #빠이 #백수의길

102
19 minutes ago

⠀⠀⠀ ⠀ ⠀⠀⠀⠀⠀⠀ 3월 안녕 ✋ 4월 안녕 ✋ 같은 단어 다른 의미 😁

244
24 minutes ago

못 본 체하다

01
2 hours ago

집앞카페라도 행복💗

343
Yesterday

赤髪最高にお気に入り🍎❤️🍓🍒🍉

24124

Top photos & videos on #안녕

2 days ago

나랑 예쁘게 꾸며 입고 한강가자 ❤️

1325
Yesterday

일요일 밤 잠들기 전이 젤 싫어...

2047
Yesterday

생각을 좀 하고 살아야지 💭

17411
17 hours ago

i hope everything will be back to the way it was 🙏💙😇

2.3k4
2 days ago

i’m already sleepy 😴

3.0k6
9 hours ago

이제 슬슬 들어가자 울자켓..👋

29617
3 days ago

gothic look 🖤

2.6k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