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photos & videos

1 hour ago

🤷🤷😩 혼자있고싶다 방에 들어와 누운지 1분도 안됐는데 엄마~여기서 뭐해? 라면서 이승우가 옆에 눕더니 이승민을 부르기 시작한다 왜? 대체 왜? 배부르게 맥여놨음 놀란 말이다 쇼파 니들이 들어누워 엄마 앉을자리도 안줘서 침대에 눕겠다는데 왜 오늘따라 달라붙냔말야!! . . #필요해 #절실히 #혼자만의시간 #솔직히 #배부르니잠와 😴 #이와중에넌너무귀여워 #장꾸 #이승우

71
6 hours ago

2020.03.31 다들 생일축하 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다는 못 올렸지만 너무너무 감동쓰😁 #생일 #3월말 #27 #생일날에도 #출근해서 #일하니까 #우울했는데 #덕분에 #기분좋아 #솔직히 #생각지도못한감동 #😉

134
7 hours ago

회사에서 간식 선물폭탄 받음 코로나에도 출근하고 고생한다고..맴이 든든!💪🏻😊🥳 #서안 #외노자 #회사 #특별수당 #그리고 #간식 #코로나 #서러움 #날려버리기 #솔직히 #이제 #중국은 #코로나 #체감상 #끝물 #그래도 #조심또조심

514
13 hours ago

앺모리 다신 안짤라 ✂️ . . . . . . . . . . . #앺모리 #엑스 #솔직히 #귕엽쥐 #그럼 #좋아오눌러 #ㅋ

333
14 hours ago

#솔직히 #사소한거에 속상할때 @ #있잖아 #그래서 내마를 알아줬으면 하곤

20
14 hours ago

@hook_entertainment 저의 첫 게시물을 최애스타로 시작하는 만큼!저의 간절함과 열정이 닿기를 바라며...💿 (한땀한땀위에 있는 사진들을 손글씨로 작성하여 진정한 찐팬인증! )자!이제부터!덕질일기Go✌🏻 ⭐️입덕 계기⭐️ 바야흐로..2007년... 승기옵 1박2일 등장!! 순딩순딩한 한 청년의 등장으로 티비시청권 획득!2009년 방영된 ‘찬란한 유산’ 드라마를 통해 엄마와 저는 덕질 세계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그 당시 제 나이-10살 ) 위에 사진을 보면 야광봉,티켓 등이 2개임을 알수 있는데 이는모녀팬임을 증명하는 아주 강력한 증거 입니다..ㅎㅎ(그 덕분에 저희는 항상 ‘모녀의 출동’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답니다!!! ) 12년 넘도록엄마와 함께 팬심을 발휘!현재도 진행형~~😍\ 저희의 특별함은 바로!!!!!!!!!!! 찐!!!!모!!!!!!!녀!!!!!!!팬!!! ❤️최애짤❤️ 아이렌이라면 공감하는 풋풋한 승기오빠의 저 사진은 평생 간직하게될 저만의 최애짤입니다😭 저 사진만 보면 아직도 저의 옛날 감성이 느껴진답니당...저의 10대는 오빠와 항상 함께였기에 저 사진을 보면 왠지 함께 세월을 보낸 듯한 느낌이 들어서..가장 정이 많이 가는 사진입니당..ㅠ ⭐️초등학생⭐️ 엄마와 함께 ‘찬유’를 보면서 꼭 오빠보러가야지!다짐 수천번! 드뎌 이 다짐이 저에게 현실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있어 첫번째 인생콘은2011년!(2012년에 작성한 일기장에 ‘1년만에 다시’라는 문구를 통해 ! ) 그 당시 초5, 난생 처음 접해본 콘서트의 열기,인생 첫 콘을 최애스타와 함께 했다는 것 만으로도 저에게는 절대로 잊지못할 추억ㅠ!(일기장후기!이게 바로 찐팬이G! )2011년 콘서트 이후 해외 팬미에 욕심이 생긴 저희는 대만 팬미 또한 가게 되며 팬심은 점점 더 깊어졌습니다.🎉 초딩 갓 졸업후 중딩때도 저의 덕질은 계속된답니당... ⭐️중학생⭐️ 제일 첫번째 보이는 사진은 중학교 3년내내 저 플랜카드들며 전교에 오빠팬임을 증명했죻ㅎ/2013~ 희노애락 콘서트 2회 전부다 다녀온 저희 모녀는 부산콘 또한Go!👉🏻예상치 못한 전국투어콘이라,대구콘은 못갔지만, 크리스마스 이브날의 그 잔망스러운 캐롤 메들리를 못봤다는 것에 한이 맺혀... 모녀는 12월 28일 부산행에 이르게되었죠..(콘서트끝나구찜질방가니 아이렌 겁나 많아~여기저기서 콘서트 후기 얘기중~ )다음날 다시 집으로 올라가려눈 순간!!!! (정말 실화!🔥절대 지어내는거아닙니다ㅠㅠ )주유소에서 차 주유 하려는 순간 검은색 벤 한대가 저희 차 옆에 다가오는데...!!벤 번호판이 우리오빠 벤번호판...그 순간의 짜릿함은 저희 모녀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순간😭(역시 운명적 만남...이는 찐팬임을 보여주G~~!! ) 👉🏻자!! 이제 해외 팬미 이야기로 넘어가볼게요~대만 팬미 이후 1년뒤 저희 모녀는 오빠를 보기위해 싱가폴go!저는 전광판에 ‘한국에서 왔어요’라는 문구를 적어 열심히 승기오빠를 응원했죻 몇번씩 눈 맞쳐주며 손흔들어 주는 오빠의 모습을 보니 하...역시 내가수...!또 한번의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해 준 오빠😭 2014년...저희 모녀는 세번 째 베이징 팬미 go!그 당시 워낙 보안이 철저해서 계획에 있었던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취소되어서 매우 우울해하고 있었눈데..마음씨 착한 승기옵ㅠㅠ팬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티켓에 직접 싸인ㅠ역시...또 한번 느꼈죠...ㅠㅠ내가수😍👉🏻드뎌!2014년 처음이자 마지막 국내팬미팅....😭모녀가 또 한번 출동!!아이렌 6기만이 참석할 수 있는 곳이라 더욱 더 뜻깊고 팬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좋았어요ㅠㅠ(오빠 제발 국내팬미..제대하구..한번도 없..ㅠㅠ우리 한국 아이렌들 정말 울어요😭그쵸ㅠ ) 그밖에도‘구가의서’ 촬영장인 드라미아도 엄마와 함께 찾아가 응원하며~🎉중딩을 졸업후 고딩때도 저의 덕질은 ~ing ⭐️고등학생⭐️ 오빠의 입대 기사를 어학연수로 인해 해외에서 접하고...전역날엔 무조건 가야지!!다짐..학생신분이..젤 서럽ㅠ하필시험겹치고 빠질수없눈 악조건 다 겹치고ㅠㅠ시사회는절대안놓쳐!오빠한테 꽃 전달까지 성공하며 흐뭇하게 학교 돌아온 기억이 새록새록~/골디 팬석 이벤트!이번에도 모녀 출동!!엄마와 함께 야광봉 챙기구 미친듯이 오빠향해 야광봉 흔들며응원! 밝은 미소로 손흔들어주는 오빠....역시 내 가수...😭🎉고딩 졸업후 대딩인 지금도~ing ⠀

9562
16 hours ago

이것도 내 리즈 때다멍🙈 나 좀 웃는게 예쁜 것 같다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멍스타그램 #강아지 #개 #내이름은 #이똘똘 #똘똘이 #내가봐도 #귀엽고 #깜찍한듯 #누나가 #날 #불러서 #갑자기 #기분이 #좋았음 #솔직히 #간식 #준다는 #얘기 #듣고 #기분이 #갑자기 #좋아졌음 #🤭 #😉 #🤫

20
16 hours ago

5년만에 주경야닭!! 치킨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결국 반절 남김...ㅋ 아무도 없는 학교 탐방!! 방명록 작성!! 깜박하고... 안지움...ㄷㄷ . . . #일상 #저녁 #저녁메뉴 #치킨 #군산대 #코로나19 #사람없음 #학교에아무도없음 #방명록작성 #튀튀 #주경야닭 #치즈김치탕수육 #치즈불닭 #맥주 #1인1닭 #치느님 #솔직히 #치킨안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남김 #무모한도전 #먹을사람손#좋아요 #좋아요반사

321
19 hours ago

#국밥 #수육백반맛집 국물 사진을 에라이~~ 배리났네~~

309
20 hours ago

. . #솔직히 에버랜드 문닫기전엔 연락하지마소. #정상영업

581
22 hours ago

근데 혜민 너 운전 왤케 잘해?? 수상해?^^🤔 #솔직히 #말해봐 #너 #면허있지 ⁉️ #없으면 #운전면허 #따도되겠다 #놀라워 #로운샤브샤브 #먹고싶어 #먹으러가자 #빨리 !!!!!!

469
Yesterday

점심은 대구탕! 제주사람만 안다는! #근데 #솔직히 #맛은별루네요 🤔🤔

40
Yesterday

따뜻함이 오고있을 무렵 모임 총무를 다른사장님께 넘겨 드렸던날 그동안 대학동기들 모임 친한친구들 모임 기타등등 모임 그런 계모임 총무는 몇번해봤었다 대게는 6년째 알고지낸사이 그런데도 100퍼 장담하건데 이건 앞에서 얘기한것과는 #차원이다르다 는거 또하나 100퍼 장담하건데 총무 정도되면 무슨음식이 나오든 사진찍고 감상할 그런정신 없다는거 미안함 반 시원섭섭 반 수고했다고 박수받는 기분도 정말 묘했다는거🤔 #굿바이 #총무 #솔직히 #힘들었다 #🤔🤔 #일상 #데일리 #30대 #40대 #소통 #인친 #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 #일상스타그램

220
Yesterday

잘려고 막냉쓰 데려갈려다가 허어억 형아가 너무 귀여워어어 하면서 찍음 다각도로 찍으니까 형아가 눈치주면섴ㅋㄱㅋㅋ귀여워ㅠㅠㅜ(심장뚜둘뚜둘💓 너무 귀여워.. 우리 형아는 잔잔한 노래틀어놓으면 잘자지롱~ 주댕이 너무 귀여워.. 어캐 이리 귀엽지? 아쥬그냥 입에 넣고 와랄ㄹ랄라 이거쓰는데도 막냉쓰 안아달려고 해서 둥가둥가해주면서 쓰는중 #햇택뭐달지 #솔직히 #다는거좀귀찮 #강아지 #귀여워 #반려견그램 #오늘의추천곡 #달빛천사의 #이터널스노우

70
Yesterday

절대 치킨 빨리먹고싶어서 사진 흔들린거 아님

264
Yesterday

👔👖👟 1. 먼산을 보며 영감을 얻는다 2. 디그리어만 영감을 얻는다 나는 언제..😂 #청청 #브디꼬맹 #잠깐만 #짜나언니어딨어요 #🤔

11019
Yesterday

요새 그림에 재미들림 또 가고시프ㅓ 💛

6117
Yesterday

암웨이가 미시건주에 있는 한 병원에 손소독제를 무상으로 제공(기부 ) 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던 생산공정라인을 새로 재정비하여 오직 그 이유로 손 소독제를 생산하였다는 소식이 미국 뉴스에 나온 영상 입니다. . . . # 알면알수록 #감사하고또감사합니다 🙏 #감동감동 #감동을안할래야 안할수가없잖아요 #솔직히 #amway #같이의가치 #더불어사는자본주의 #가치와본질 #코로나19물러가라 #암웨이 #감사합니다

580

Top photos & videos on #솔직히

2 days ago

2019. 9월의 제주🍊 드라이슈트가 아닌 웻슈트를 입고 한 "처음이자 마지막 국내 다이빙🇰🇷😍" 올해에는 웻슈트 입고 제주 다이빙 가야지 꼬옥😌🙏🏾 #물속 #추위를 #유난히 #많이 #타는 #나에게는 #솔직히 #추웠다 #🥶 #하지만 #좋은걸어떡해 #💙 #💜 #jejudiving #jejuisland #islanddiving #koreadiving #diving #in #korea #🇰🇷 #🌌 #wetsuit #wetsuitdiving #loveit #😍 #fourthelement

3405
Jan 2020

맘마미아 오리지날 버전 복오싶다 👀 댄싱퀸 영어버전으로 드꼬싶다👂🏻👂🏻👂🏻 . . . #셀스타 #뮤지컬 #맘마미아 #솔직히 #초반에 #잤어요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

5485
Nov 2019

뚜로로 서울에서 만나👋🏻 #히로로와뚜로로

1648
4 weeks ago

🍦아이스크림이 교통사고나서 죽은 이유는?🍦 ⠀ ⠀ ⠀ ⠀ ⠀ #차가와서 #🧔🏻푸흡

1.9k44
Oct 2019

맛있다고 따라간 인계동 #껍데기 일행 중 한명이 자기네 동네에서는 고기사면 공짜로 준다곸ㅋㅋ 사실 저렴한 껍데기가 양념옷을 입었다고 비싸긴하다 다음에는 주먹구이로 먹자 #인계동껍데기 #돼지껍데기 #수원맛집 #김치찌개 #맛은있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톡특한 #컨셉 #솔직히 #비싸다 #가성비 #그닥

8589
Sep 2019

여름휴가 돌려주세요 . . . . . . 🏝 . . . . . . #솔직히 다리는 #보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내마음입니다 #감쪽같아 ? #아님말고

2702
2 weeks ago

누군가 나에게 물었다 ‘너는 행복하냐고’ 나는 대답했다 ‘행복했었다고’ 그가 다시 물었다 ‘그게 언젠데’ 나는 답했다 ‘콜라 한캔을 걸고 친구들과 땀흘리며 농구하던 때라고’ 돈은 절대적 행복의 지표가 아니다 #솔직히 #돌아가고싶다 #아무것도모르던때로

15523
Jun 2019

ㅤ 작고 예쁘고 가벼운 쓸모 넘치는 핸디 청소기 ㅤ 딱! 7일만 30% 할인⭐️ ㅤ 🔎이미지 속 제품태그를 눌러 더 자세히 구경해 보세요!

2.5k71
Jul 2019

태풍오는데 놀러가기😼 #심심하면 #전주가는게 #취미

1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