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photos & videos

1 minute ago

. 뽀뽀쬽쬽 즐추즐추🌝 . . . #사랑해요 #신월이 #즐추

10
3 minutes ago

YouTubeに上がってた〜 皆ビジュ良すぎな😍😍 かっこよすぎてやばいニダ🥺 推しがかっこよすぎてやばい😱 #BTS #Anpanman #ユンギペン #同担拒否 ( ・∇・ ) #윤기 #진 #사랑해요 😍😍

10
3 minutes ago

☁️ 배우님 게시물 업로드 ☁️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행복해 보이시는 은재님 💙 너무 보기좋아요 !-!! 진짜 은재님은 파랑색 너무 잘어울리시는것같아요.. 너무 청량해 😚💙 꽃이랑 같이 찍으셨는데 누가 꽃인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 하늘보다 꽃보다 예쁜 은재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래요 😍 . . . . . . #일진에게찍혔을때 #일진에게찍혔을때2 #김연두 #이은재 #배우 #광고모델 #포카리스웨트 #한스킨 #시원스쿨랩 #18어게인 #엄소미 #사랑해요 #즐거운추석되세요 #💕

31
5 minutes ago

[N컷] '다시스물' 공유 "故 이언, 함께 했으면 좋았을텐데" 눈물 http://naver.me/GBIaTTSo #공유 #윤은혜 #청춘다큐 #다시스물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이언 #김창완 #커피프린스 #커프 #커피프린스1호점 #공유 #GongYoo #공지철 #GongJiChul #GongJiCheol #孔劉 #กงย#コンユ #gong_m_yoo #我爱你 #사랑해요

122
6 minutes ago

나 진짜 죽어도 여한없다 . . . 나 진짜 눈물나어아이ㅏ애애애어 댓글보고 카톡미친듯이오는데 실화야? 나 진짜성덕이야🧡🤦🏻‍♀️

42
6 minutes ago

멋진 남자와 어여쁜 여자가 만나 가족을 이루고 지금까지 예쁘게 키워주셔서 항상 감사해요❤️ 상견례까지 끝내고 감정이 오묘하다는 부모님, 앞으론 제가 더 잘해볼게요(? ) 🥴

92
6 minutes ago

마이 넘버원 최애 굠지부부💟 하이피치를 위해서 희생해쥬신 두사람 케미 쩔어따..💜 #천사부부 #굠지부부 #사랑해요

201
7 minutes ago

#일산맛집 #파스타맛집 주인장이 요리🔥하는 소스가 맛있는 #파스타 맛집.. 맛에 대한 만족은 기본👍..친절한 서비스💕는 #갈릭쿡앤스토리 의 얼굴입니다. 예약문의 031-908-8007 웨스턴돔 B동 208호 브레이크타임 없이 홀매장 운영중입니다. 어느때라도 식사🍝 가능합니다. . . . #배달의민족 #배달음식추천 #배달 #파스타 #맛집 #일산맛집 #일산파스타맛집 #데이트 #오일파스타 #필라프 #매출1위 #배민맛집 #백석맛집 #마두맛집 #웨돔맛집 #웨스턴돔맛집 #착한소비 #고마워요 #사랑해요 #jmt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장항동맛집

100
7 minutes ago

마스크쓰고 나가느라 답답했지? ㅠㅠ 다이소도 가고 잠깐 주변걷고.. 하랑이 귀여워.. 우리아들 예쁜아들.. #우하댱 #762일 #25개월 #많이컸다 #예쁜우리아들 #사랑해요

10
10 minutes ago

もう9月の締め日、早いね 締め日でも初回指名待ってるし、本数1本でも多く伸ばしたい . . . . . . #ホスト #締め日 #歌舞伎町 #新宿 #原宿 #池袋 #渋谷 #初回指名 #指名本数 #欲しい #スーツ #followme #f4f #likelike #Daisy #SALUTE #streetfashion #ootd #l4l # #사랑해요

30
14 minutes ago

오억년만에 춤연습했어요 살빼고 처음 연습해보는건데 몸이 10키로 빼기전보다 확실히 가볍네요 #원밀리언 #커버 #메이제이 #사랑해요 #마지막에내박자하나도안맞아 #첫연습에이정도면다했지다했어

30
15 minutes ago

명절 추석! 코로나 때문에 명절에 방문하는 것도 죄송하고 민망했지만 결혼 전 명절이어서 첫 인사 드리고 싶어 방문하고 왔네요 ㅎㅎ 다들 부디 건강한 한가위 보내고 결혼식도 건강히 지내면 좋겠어요 #건강제일 #한가위 #한가위만같아라 #조카들 #잘크는중 #가족들 #사랑해요 #늘 #건강합시다 #감사해요

60
15 minutes ago

#평일 #일상스타그램 #수요일 #장본거 #내카드 #찬스 #엄마의 #거부 #현금 #좋아 #9월마지막날 #9살 #딸 #초딩 #공주님 #이쁜모녀 #32살 #젊줌마 #싱글맘 #슈퍼맘 #👧🏻 #👩🏻‍🦱 #👩🏻 . . 엄마랑 둘이 이야기 하면서 이마트 장보는데~ 엄마가 " 아휴..비싸라 돈 많이 나오겠다.." 이러시길래 내가 " 내카드 줄께~ 내껄로 긁어~ " 딸 찬스좀 줬더니ㅋㅋ 거부한다~ 그러더니 엄마가 하는말이~ " 엄만 현금이 좋다~" 이런다ㅋㅋㅋ 아휴ㅋㅋ 울엄마 귀여워죽겠다~❤ 엄마네서 밥 먹고, 씻으러 올겸 채영이 물건 챙기러 왔는데~ 엄마 뭐해주지? 하다가 용돈챙겨주려고 이미 봉투까지 사다놨다~👩🏻‍🦱❤ 저거 엄마꺼야~ 내일줄께~ 허여사👩🏻‍🦱❤ . . #평생 #딸바보 #딸스타그램 #딸바보맘 #딸바보스타그램 #사랑해요 #❤

51
22 minutes ago

시골 쵝오..👍 밥먹고 혼자 산책 하믄서 동네 댕댕이 자는거 깨우고 오리야 거위야 똑같이 생겨가지고 엄청 시끄럽네 꾸왁꾸왁 다음주부터는 다이..어트..😱 알겠지? 빵댕산아? 🤭 #전라북도 #김제 #언제또오나 #언제집가나 #우리엄마 #사랑해요 #건강하자 #❤️

306
23 minutes ago

皆さんこんばんは!! りなです。🦄 皆さん、泣いたことはありますか? 私はしょっちゅうあります。それもほぼ夢の事で。笑 今コロナの時期で何も出来ないですよねほんとに。 好きなことも制限されて、コロナに腹が立ちます。 でも、それだからこそ今やれることはなにか、 私には練習と、お金を貯めるのが1番だと、自分の中で今は精一杯頑張って行くしかないと思うんです。 今の時期になって私は初めて『後悔』してます。 それは、もっと早くから頑張って置けばよかった。もっと早くからお金を貯めていればよかった。 そしたら今の私はおそらく東京、又は韓国に行ってるはずなんです。 でも、今そんなこと言ってもしょうがないから、進むしかないんです。 だから今夢を持っているたくさんの子達、絶対に後悔しないように夢を追ってください。 って言っても絶対後悔しない道なんてありません。 私だってどんな作戦立てても失敗、後悔だらけですから。笑 そうして成長してくと思うんです。 私、今ダンスと歌必死に練習して友達にいつも見てもらっているんですが、『日に日に成長してる!』って言われて、とても嬉しいです。🥰 でも、自分の中ではほんとまだまだだと思うし、ダンスや歌を習ってる人とは程遠いんですよ。 でも、私はその人達とは別で、自分で努力して練習して上手くなりたいんです。 事務所に所属するためにいちいちダンスレッスン、ボイストレーニングを受ける必要はないと思うんです。(これは私だけかもしれないですが。 ) 考えて見てください。 1人は、ダンスレッスン受けててボイストレーニングも受けている もう1人は、ダンス、歌ともにトレーニング受けていない。 この2人がオーディション受けたら、どっちが合格すると思いますか? 普通に考えたら上の人の方が受かるでしょ?ってなりますよね。 でも違うんです。 審査員さんはほんとに見る目が凄くて、『この子はダンスやってないけど上手いな』とか『この子はダンス下手だけど表現力すごい。』とか、見た瞬間わかるらしいです。 私の言いたいことは、 ダンス、歌の上手い人が必ずオーディションに受かる訳ではありません。 そして、諦めやすい性格なら尚更です。 夢を叶う人は、見た目で分かります。 ほんとに叶えたい人は、夢中になるのも当たり前ですが、ひたすら努力して練習して、やることもきちんとやる人です。 自分からチャンスを作る人、掴む人は絶対叶うと思います。 そのために私は日々やれることを最大でやってます。笑 さて、私は明日も私は学校ですが頑張って行きたいと思います🥰 皆さんも頑張って行きましょうね!!🦄 #いいね返し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응원할께요 💕 #사랑해요 #ファイティン #今日も一日お疲れ様でした

10
30 minutes ago

- 채우야 ❤️ 축하해 돌잡이는 청진기!!!! 채민이는 돈이였는데 울채우는 의사할꼬니?😍 . . . . . #돌잡이 #돌축하 #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소통해요 #사랑해요 #돌축하축하 #축하해줘서감사합니다

60
31 minutes ago

예약시간 10분 늦게 오겠다더니 이유가 있었네🤗 수제 달고나커피👍JMT🌟🌟🌟감사히 잘먹을 께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21
38 minutes ago

🦢❕❕  𝑀𝑦 𝑝𝑟𝑖𝑛𝑐𝑒 𝑎𝑛𝑑 𝑝𝑟𝑖𝑛𝑐𝑒𝑠𝑠💕    #fff #lfl #prince #princess #よしあき #ミチ #よしみち #팬 #왕자님 #공주 #영원히 #사랑해요

300
38 minutes ago

요번 추석엔 일할꼬야~~~ 근데 벌써 심심하다🥱 사무실 놀러올사람 옶늬~~ #신상 #골덴비죠바지 #다이나믹맨투맨 #양기모 . . . . #즐추 #엄마아빠 #가족들 #담에만나요 #사랑해요 #코디짜보까

272
39 minutes ago

🤍

31
41 minutes ago

袋と〇ッチあたおかすぎて無理ンゴだけどさ好き〰️       BREAK THE SILENCE THE MOVIE:PERSONA2回目🔜       この塩塚の服装好きだよ✌️🏻ポゴシプタ. #fff #f4f #lfl #l4f #친구 #사랑해요 #韓国 #韓国好きな人と繋か ゙りたい #韓国好きな人と仲良くなりたい #韓国人と繋か ゙りたい #좋아 #armyと繋か ゙りたい #韓国語 #韓国好きな人フォロハ ゙します #韓国いきたい #韓国語勉強 #いいね返し #いいね返しは絶対 #フォロハ ゙します #army #テヒョンヘ ゚ン #テヒョンヘ ゚ンと繋がりたい #は ゙んたんそにょんだん #방탄소년단 #일상

410
42 minutes ago

펜션같은 예쁜 울 시댁 자뀨 명절마다 며느리랑 노시려고 미리 요리 다해두시는 시부모님🤣 이번엔 기필코 셀프 시집살이 하고싶어서 ㅋㅋㅋ 새벽같이일어나서 아침일찍 시댁 갓는데 어머님아버님이 또 다해놓으심ㅠㅠ 어머님 아버님이랑 쇼핑하고 마당에서 고기 구워먹고 집에옴 딸인지 며느리인지... 🥰 요번 명절에도 편하게 놀다 가는구낭♡ #사랑해요 . . . . . . #추석 #명절 #즐거운하루 #부부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새댁스타그램 #시월드 #시댁 #시댁이라는단어가안어울림 #너무편해서친정같음

102
45 minutes ago

한가로운 가을 하늘을 바라볼때 한없이 풍요로운 마음이잖아요. 한가로운 가을 하늘처럼 마음만은 한없이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청춘기록 #보름달닮은사람 #해피추석 #방송작가최현지

21
46 minutes ago

“ 아야 정신좀 차려 “ 멍 . . 11시부터 달렸는데 아직 2팀남아있다 힘내 루루야 내일부턴 넷플릭스와함께할거야🌱 . . 추석한가위 잘보내세요❣️

304
48 minutes ago

#추석연휴 우리 가족은 지난 1월 설 명절 여행 이후, 일년동안 가족 모임도 일절 갖지 않으며 최대한 조심하고 있다. 많이 보고 싶고 그리워도 이번 추석 또한 각자 집에 머무르자 하시어 할아버지댁에도 못 갔지만..다른 누구를 위함이 아닌 우리 가족의 건강과 안녕을 위한 결정이시니 몸은 떨어져 있어도 사랑하는 가족 생각하며 잘 지내겠습니다! #보고싶어요 #사랑해요 #건강하세요

50
49 minutes ago

#김시우 💕 #생후500일 추석이니까~~송편으로 추카하기🤣 여봉이출근해서 혼자 송편도만들고 찌고 날좋은 낮이라 사진도 찰칵찰칵 시우 500일기념 끝!!ㅋㅋㅋㅋ #도쿄라이프 #돌아기 #16개월12일 #500일 #사랑해요 #이쁜짓 #개인기대방출

90

Top photos & videos on #사랑해요

23 hours ago

준열이오빠 내가 응대했다구 😭😭 #영광입니다 #사랑해요 #류준열 #❤️ #코오롱스포츠 #kolonsporthannam @ryusdb

55291
Yesterday

My 妹

7684
19 hours ago

いつまでマスクせなアカンね〜ん

1722
Yesterday

💬してけ

3659
Yesterday

그래... 수고 많았습니다. 풍성한 가을을 맞기까지, 그동안 얼마나 힘들고 노고가 많았습니까?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대한민국!” The richness of autumn came into my hands. How hard have you been? I am deeply comforted by your hard work. I love you, my country Korea. #수고했다 #가을 #가을가을 #가을풍성함 #벼이삭 #황금이삭 #황금벼 #사랑해요 #사랑해요대한민국 #대한민국쌀 #대한민국벼 #richness #richnessofautumn #iloveyou #iloveyoukorea #korea

2967
2 days ago

나? 가마니 회복중 #카톡전화안한다고혼내마세여 #사랑해요

17114
5 days ago

#사랑해요 #에어부산 #💙

23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