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식 photos & videos

9 hours ago

어제 음식이 들어가니 바로 살붙는 소리가..ㅜㅜ 차라리 단식하는게 더 쉽다. #보식 너무 어렵다 #주부에일린

30
Yesterday

무른밥 2일째.. 저녁에...브로콜리없어서..ㅋㅋ양배추만.. 양이많은거 같은데 그래도 많이먹음..ㅋㅋ 배고파서ㅡㅋㅋ벌써..식욕폭발... 나중에...식욕트지믄..우짜지ㅜㅜ 힝..다묵고나니 배는부르네..ㅋㅋ 올낮에간식은..계란과. 고구마.. 노른자는빼공.ㅋ 지금은 무얼 먹어도 다 마이따..ㅋ 우째..ㅋㅋㅋ 다들..저처럼 그런가요?ㅜㅜ #보식 #마이따 #셀톡스 #세포밥 #굿 #엔잭타 #엔잭타는사랑입니다 #항산화커피 #다이어트커피 #함께해요

30
Yesterday

#다이어트 #다이어터 #식단 #식단기록 #식단조절 #아보카도죽 #곤드레나물죽 #야채스프 #설렁탕 #야채죽 #새우죽 #간헐적단식 #72시간단식 #보식 #보식식단 #물다이어트 #물다이어트후기 🌱 9/21,22,23 #72시간단식후기 🥗 9/24,25,26 #보식기간 몸에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훅_ 스쳐갔고 그렇게 시작된 72시간 단식, 유튜브와 의사지인을 통해 이런저런 정보를 얻은 뒤 도전 🔥1. 첫날은 배고픔과의 싸움이었고, 2. 둘째날은 기운없음의 연속, 3. 셋째날은 심한두통에 시달림(사람마다 증상은 매우 다르다고 해요🤕 ) 🎵결과, 3일동안 3.9kg 감량, 그리고 보식기간 동안 1.4kg 감량, 총 5.3kg감량🤣 단기간 감량 효과는 엄청나다고 볼 수 있지만, 정말 쉽지 않았고(두통... ) 굉장한 사전 지식과 준비가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보다중요한건 건강이니까요❤️

130
Yesterday

오늘 5일째무른밥 도전 아무런 간하지않고 찐...양배추 브로콜리 연두부계란찜. 두부구이..씻은김치 그리고 무른밥 밥을할땐. 물양을 평소보다 넉넉히 한다음..밥을해써용.. 직딩이라..도시락 싸서 회사에서 촵촵^^ 오랫만에 씹는 음식이라 그런지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용.. 밥먹는시간은 오래씹어서 20분남짓.. 30번씹자 다짐했는데..20번씹기도전에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ㅜㅜ 목구녕으로 후루룩..ㅋㅋㅋ 너무너무 좋은...목넘김이였으요.. 오늘하루종일 미소가 떠나지 않았답니당^^ 귀찮고 번거롭긴했지만..소중한 나의 밥이라ㅡㅋㅋㅋ정성껏.성심껏만들었답니다.10일동안은..간되어진 반찬먹지않기. 죽이랑 세포밥이랑 계속같이먹었는데 몸무게는 오르지않았어용.. 잘먹어도..50키로 유지하는게.. 제목표입니당^^ 할수있다고 응원해주세요.. 추석지나면..요가 다시시작합니당♥️ 궁금한점있으시면 언제든 피드주세용.. 코칭님 연결해드려요..어떤코칭을 받느냐에 따라서 좋은결과가 뒷따라옵니당♡ 저를믿고 뽤로잉퐐로잉.ㅋㅋ #셀톡스 #보식 #세포밥 #찐다이어트 #세상에둘도없는 #식품 #내배고플땐늘 #세포밥 #항산화커피 #디카페인커피 #다이어트커피 #염증케어 #동안피부 #세포케어 #독소배출 #활성산소배출 #너무좋아용 ♡♡

70
2 days ago

다이어트 보식/식단 밥으로 참치죽 만들기 프로필 상단 유튜브 링크로 오면 풀영상/레시피 볼 수 있어요😊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보식 #간단요리 #혼밥 #죽 #참치죽 #자취요리

190
2 days ago

보식4일째..야채죽.. 오늘로써 죽은 마무리하공^^낼부터 무른밥도전.. 먹다보니..먹고싶은 욕구가... ㅜㅜㅜ 그래도 내일부터 고구마라도 먹을수이뜸.ㅋ 달다구리 양배추도..ㅋ 기대됨.ㅋ #굿엔잭타 #셀톡스 #보식 #세포밥 #세포케어 #동안프로젝트 #독소제거 #활성산소제거 #염증케어 #세포관리 #바디리빌트

50
2 days ago

보식3일째 야채죽... 음식생각간절.. 나자신과의싸움 #보식 #엔잭타 #세포밥 #체질개선 #다이어트 #다이어트커피 #항산화커피 #독소제거 #활성산소제거 #염증케어

60
2 days ago

보식 2일째, 점심저녁찍는걸잊음.ㅋㅋ바빠스ㅡㅋㅋ 점점음식에대한 욕심이생김.. 세포밥만 먹을땐안먹어도됐는데 죽을 먹다보니ㅜ또온갖게 다먹고싶어짐..ㅜㅜㅜ 조절하기.. 셀톡보다 중요한 보식.. 바디리빌트를 위한...보식.. 세끼다 챙겨먹자ㅡㅋㅋ #셀톡스 #세포밥다이어트 #체질개선 #독소배출 #염증제거 #보식 #셀룰라이트제거 #항산화커피 #다이어트커피 #

20
4 days ago

#제품제공협찬 #잇요미추천템 #주스앤그로서리 #그래놀라 #요거트볼 ⭐️🐥🐥⭐️⠀ ⠀ 일주일정도 아침대용으로 먹어본 주스앤그로서리 건강습관 요거트볼 리뷰입니다❤️⠀ ⠀ 평소에 아침에 요거트 먹는 거 좋아하지만⠀ 금방 배고파져서 꺼려졌었는데⠀ 요제품은 한끼대용,보식식품으로 맛까지 너무 괜찮아서 추천드리고싶어요!!💗💗🙈👍🏻👍🏻⠀ 일단 맛이 제가 먹은 요거트볼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아침에 이거 먹고 싶어서 깬 적도 있어요ㅎㅎㅎㅎ⠀ 호불호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워낙 제품이 신선한게 느껴져서 만족스러웠네요🙈👍🏻👍🏻 무엇보다 이것저것 안챙겨도 되니까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서 아침이나 이동하면서 먹어도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선물로도 좋은 제품 같아요💝⠀ 주스앤그로서리 클린쥬스들도 좋았는데 이번에⠀ 너무 좋은 제품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울님들 오늘도 무탈히 하루 마무리하시길☺️💓💓 ⠀ ⠀ #플레인요거트 #요거트 #건강식단 #과일국밥 #간편식단 #휴대가능 #건강한한끼 #아침식사대용 #클린식단#식단일기 #다이어트 #맛있는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식단조절 #유지어터식단 #보식 #보식습관 #먹스타그램 #오늘뭐먹지 #먹스타그램 🍴 #먹팔환영 #먹팔해요 #먹팔 #음식스타그램 #먹스타

35862
4 days ago

#200922 #보식식단 60시간 단식 후 먹은 첫끼 ㅇ_ㅇ #단식 하는거보다 #보식 하는게 더 힘들다했는데 그거 딱 알겠다 .. 아침저녁은 #오트밀야채죽 점심엔 #케일쥬스 우유말고 물 넣고 갈아먹었당 글구 저녁에 복숭아도 하나,,,추가용,,(? )

90
5 days ago

다이어트 D+3 보식 1일차 #보식 #죽 #닭가슴살꼬치 #푸디트

10
6 days ago

건강한식단💕 . . #반숙 은 성공했지만 까는거 실패 샐러드먹고 살찌는거 아닌가...🤣 #보식 #보식식단 #닭가슴살스테이크 #내스타일 ❤️ #발사믹소스 #현미밥 #건강 #몸챙길나이 #좋아요그램

637
6 days ago

가족들 아침 차려주고 나는 #첫식사 인 미음을 먹었다. 한그릇을 다 먹기도 전에 속이 별로다. . 이번에 #보식 은 철저히 지키고 싶다. #주부에일린

00
6 days ago

🍽 20.09.21 아침 abc주스 단식하기 전에 미리 사다놓은 재료가 있어서.. 일단은 먹어치우기 . . #보식 #해독주스 #abc주스 #applebeatcarrot #detoxjuice #흙맛

242
6 days ago

🤔 보식 2일차 어제보다 0.7kg 감량 물 하루에 2L는 마시려고 노력하는중 . . #감량일기 #인바디변화 #인바디다이얼 #Inbody #보식 #단식

132
6 days ago

어글리스무디! 국내 농산물 살리기 프로젝트 첫번째!! 여러분들은 과일을 얼마나 자주 드시나요?? 하루 한번? 일주일 한번? 가족과 함께 지내시는 분이라면 걱정이 덜하지만 1인가구는 사실 과일을 먹는게 쉽지 않습니다 ㅜㅜ 원인은 바로 음식물 쓰레기... 과일은 껍질과 씨앗이 많아서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발생되고, 박스째 구매하면 썩어서 먹지 못하고 버리는게 반이나 됩니다 ㅜㅜ(저도 1인 가구... ) 과일은 먹고 싶은데 보관하기는 힘들고... 그래서 어떻게하면 과일을 꾸준히 섭취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만들게된 과일스무디! 생김새로 인해 버림받는 못난이 농산물을 활용하여 우리 자취생들에게 비타민 충전을!!! 우리도 꾸준히 과일 섭취 합시다!!! #스무디 #홈카페 #보식 #건강식 #건강간식 #아이스크림 #어글리 #못난이과일 #과일 #카페 #농산물 #프로젝트 #자취 #1인가구 #자취음식

20
2 weeks ago

알고랑 함께 하는 즐거운 주말!⭕ 주말 찬스! 설레는 쇼핑 혜택! 주말에도 방심불가! 내 몸이 가벼워지는 영양한끼‼️ 건강한 한끼를 책임진다! 다이어트 이제는 굶지 말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현명한 ALGO PICK🔥 아침식사대용 / 운동 후 영양 충전 / 공복감 해소 야식 대용 듀썸 헬씨 썸바디 엘에스 20% 할인 혜택 & 2개 이상 구매시 듀썸 헬씨 썸바디 푸르젤 증정! 📣 기간 : 09월 18일(금 ) ~ 09월 20일(일 ) 이번 주말 알고랑 함께하세요! #식사한끼 #영양하끼 #다이어트식단 #보식 #푸드튜브 #썸바디엘에스 #뷰티인페이스 #20 %할인 #스타벅스기프티콘

100
2 weeks ago

주스앤그로서리 클렌즈 스타터패키지❕ . 다이어트 잘 해오다가 최근에 갑자기 식욕폭발해서 엄청 먹어버린 나란 인간🤦‍♀️디톡스로 맘 다잡고 다시 관리하려고 샀다..새벽배송이라 넘 좋음👍👍 하루에 과채주스 6개 번호순대로 먹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고 건강한 맛이라 좋다 같이 온 요거트볼은 이틀 보식기동안 먹는건데 이게 제일 먹고싶당🥺 다음에 또 클렌즈 해야할 일 있으면 또 사먹을듯~~~! 다요트 화이팅...😨

245
2 weeks ago

#오늘의키토식 삼겹살은 언제나 진리🤤 쌈채소가 없길래 #삼겹살샐러드 해서 먹었어요 그래도 역시 고기는 싸먹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103
2 weeks ago

#오늘의키토식 #아보카도연어샐러드 🥙 냉동실에 보관해둔 아보카도 전자레인지에 조금 돌렸더니 갈변... 드레싱은 올리브오일+함초소금 ❤️

112
2 weeks ago

#오늘의키토식 어제 먹은 야식,, #천사채 😂 대자연이 얼마 남지 않아서 식욕이 아주 미쳐버려서 밤 12시에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냠🤤 너무 맛있어요,, 호불호 갈린다는 #아보카도마요네즈 랑 #에리스리톨 로 드레싱 해주고 당근이랑 오이, 크래미까지 넣어서❤️ 포만감도 좋고 완벽한 #키토야식 이였어요! 사실 치즈도 몇장 더 주워먹었지만... 어제는 너무 많이 먹어서 예상대로 증량해서 오늘 #간헐적단식 을 꼭 지키기위해서 첫끼를 세시에 먹었답니다🤗

162
2 weeks ago

#오늘의키토식 #요거트샐러드#방탄커피 로 클린하게💖 그릭요거트와 풀의 조합이 은근 좋았어요 <그릭요거트+그린샐러드+올리브유+mct오일+아몬드+카카오닙스>

122
2 weeks ago

6일 단식 후 보식 기간에 먹었던 #사골국 🍲 키토플루 때문에 전날까지 힘들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던,,🥺 버터+mct오일+사골 조합에 #통밀당닭가슴살만두 랑 #두부면 넣어서 파 송송 넣고 소금간 해줬어요! 그냥 속세의 맛...두부면도 왜이리 잘어울려요? 김치만두는 터뜨려서 피는 안먹고 속만 국물이랑 후루룩 했답니다😉

112
2 weeks ago

. #200916 오늘점심🎃 #호박파티

653
2 weeks ago

ㅎㅎ 해독 29일째 친구들이 @ 직장 동료들이 독한뇬 이라고 말한다. 독한 게 아니고 끈기 있다고 말해 줘잉!! ㅋㅋ 사실 해독 처음 시작 전엔 내가 40일 동안 먹고 싶은 음식들을 참아가며... 잘 견뎌 낼 수 있을까? 의심스럽기도 했었다. 시작이 반이니 해독 시작한지 반 이상이 지났으니 앞으로 11일 만 더 열심히 해독하면 된다. 밥 먹고 슬슬 출근 하려니 일찍이 점심 #보식 밥상/채소/소라/계란/잡곡밥/우뭇가사리청/ 호박잎/짱아찌/파프리카/당근/등등 #건강 밥상 #이지디엑스 해독 프로그램 #40일 프로그램 #독소빼기 #붓기가 없어지고 #체지방이 빼지고 #체중 감량이 되고 #건강해지고 #기운이 넘치고 #활력이 생겼다

504
2 weeks ago

20200915(화 ) #아침먹엄디 57.3kg (= ) . . ෆ 아침 (07:58~08:13 ) • 사골야채스프 . . 와 어제 그렇게 배고팠는데 유지라니....?!ㅋ 이럴 거면 뭐 하러 배고프게.... 심지어 몸은 더 부은 느낌?🥺 원래 목마를 때마다 물 마시는데 어젠 배고프다고 물배 채워서 그런 건지 아침부터 설ㅅ하고..ㅋ 난 단식이랑은 안 맞는걸루ㅎ 그래 경험해본 걸로 만족^^ 그냥 잘 먹고 빼는걸로~ 이 또한 좋은 경험이었다ㅋ 그래도 어제 단식했으니 아침엔 보식 느낌으로 사골야채스프 먹어줬구.. 오늘부터 다시 학원 수업인데 뭔가 쭉 쉬다가 가려닌까 괜히 가기 싫고 그러네?🤣 그래두 홧팅하고 옵시닷ㅠ . . ෆ 아침운동 • 워밍업 스트레칭 • 맹쌤snpe 운동전 워밍업 웨베밟기 • 권혁Hulk'sTV 딱! 12분 체지방 소각 루틴 • 운동후 전신 스트레칭 • 구르기 10번 • 골반 돌리기 50번 • 흉곽 호흡 10번 ❁ 식후 비타민 • 비타민D3 5000IU 1알 #엄디_2020식단9월

8024
2 weeks ago

#보식 3일차 #로그초콜릿 #초코단식 보식이래봐야 별 것 없어요. 1. 식욕 2. 식사량 3. 몸무게 추이 ⚜로그초콜릿 초코단식을 하며 줄어든 식욕이 유지가 잘 되는가? ⚜로그초콜릿 초코단식을 하며 줄어든 식사량이 유지가 잘 되는가? ⚜로그초콜릿 초코단식을 하며 줄어든 체중이 잘 유지 되는가? 에 관심을 기울이며 1끼 일반식 1끼 로그초콜릿 식사 하던 것에서 2끼 일반식으로 변하는 거죠. 중간에 식욕이 오르거나 식사량이 오른다면, 그 때 식전 로그초콜릿을 다시 먹어주고. 간단합니다🤓 -초콜릿을 추가한 다이어트 식단이 #저탄수화물다이어트 나 다른 엄격한 다이어트보다 장기적으로 체중감량 폭도 크고, 요요도 오지 않더라는 실험논문이 있지요.

608
2 weeks ago

조금 먹고 안먹고랑 큰 차이가 있다 !! 아직 기운은 없지만 어제보다는 살만하다!!♡ 걱정해주신분들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공복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유딘몸무게기록 #다이어트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소통 #다이어트맞팔 #다이어트중 #다이어트자극 #다이어트계정 #diet #dieter #dietfood #몸무게 #보식

306
2 weeks ago

Went to blueberry farm. 윤재네 농원에 블루베리 보식하러 출동 #윤재네농원 #윤재네농원블루베리 #보식 #삽질 #꿈나무

315
2 weeks ago

🌟광고/협찬 오늘까지에요 추석전 배송받아서 우리 아이들 맛난 곰탕 먹여요😃 소와 물로 만들어서 No 방부제, 합성첨가제, 화학조미료! '이음곰탕은 소 한마리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영양식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영양소보충에 딱!! 단백질함량이 우유대비 2.2배! 농축액 곰탕대비 약 4배 저칼로리 저지방으로 우유대비 1/2 이라고 해요 단백질은 면연력증진에 도움을주고, 벼와 근육을 튼튼하게 하는 영양소죠 지방 낮아서 다이어트 때 보식으로도 괜찮을것같아요 한팩당 250ml로 소포장 아이들 한끼 국수 말아주기도 좋은양이에요 ◽구성 10팩 한세트 2만원대 ◽공구일정 9/10-13 일요일까지 ◽ 주문방법 프로필링크 이음곰탕 클릭 하여주세요^^ 오전 9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주말, 공휴일 제외 )

604

Top photos & videos on #보식

Sep 2016

다이어트식단일기 #보식 2일차 2016/09/27 화요일 #저녁 #비건식당 으로 유명한 #압구정로데오#sattbar 왔어여! 학원 근처인데 맨날 시간없어서 못 왓었는뎅 #하머스보울 인뎅 마싯어여!!! 저 동그란건 #병아리콩 으로 만든 #팔라펠 이라고 해용 . . #쿠몬과10월까지 #다제랑함께해요 #지혜와_잇클린하자 .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 #diet #유지어터 #식단일기 #dieter #식이조절 #식단 #사뜨바 #하머스 #salad #샐러드 #사트바

13027
Jul 2017

아침이라 간단하게 먹자며.. 분식사온 @bosick_0308 클라스 이게 간단하게니..? 실화냐? #간단하게 #식사는 #역시 #분식 #이게 #간다하게 #? #몇인분 #메뉴보단 #양 #분식 #보식 #과식 #폭식

14437
Nov 2018

- 참다참다 불금에 엽떡 하,, 역시 떡뽀끼는 진리야♥️ 담주는 운동 더 열심히해야게따 힛 오예 내일은 월요일! 즐거운 출근데이^^ #맛있으니0칼로리 #는무슨 . . #엽떡 #동대문엽기떡볶이 #떡볶이 #대전 #홍도동 #용전동 #한남대 #다이어트 #치팅 #보식 #고칼로리 #쫀맛탱 #스트레스 #일상 #행복

17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