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이헤어 photos & videos

2 weeks ago

엄마 딸 짧은 단발로 변신🙂 얼굴도 닮고 좋아하는 취향도 비슷한 첫째딸 유주💕 #어린이단발펌 #미스이헤어 #역시단발 #취향비슷

2510
Jun 2020

유주 여름 맞이? 파마ㅋㅋ 베프 다은이와 함께😉 컬이 너무 이쁘게 잘나왔네♡ #로아앤제인 #점프수트 #유아크록스 #미스이헤어 #어린이펌 #이뻐라 #유치원친구 #아파트친구 #베프

3414
Feb 2020

#미스이헤어 #미용실출근견 #출근견하이 #반려견 #푸들 #일하는개 #영업하는개 #🐩 #퇴근후 발씻고 나와서 간식을 먹겠다는 #불굴의의지 #한국개 #열심히살기 나는 열심히 너의 발가락 사이사이를 수건으로 닦고있고 너는 참 열심히 먹는구나 먹다가 떨어진 간식에 #정색하기 #🤣 #💕 요즘 밥안먹고 고양이간식같이 먹으려고 하는개

554
Feb 2020

#부산 #사하구미용실 #괴정미용실 #괴정4동 #예약제 #1인1견 #미스이헤어 #miss이헤어 #코로나 #살균기 #전해수기 #클로우전해수기 #퇴근후 #1시간씩청소한다고바쁘다 살균수를하루에몇번씩뿌려대는지.. 🚫입구옆에 #손소독제#살균수 가 있어요. 1.입장시 손소독제를바르세요. 2.살균제를 20~30정도 거리를두고 뿌려주세요. (미스트아닙니다.얼굴에 뿌리지마세요😅 ) 🔴하이를 만지지마세요🔴 너무 많은 손님들이 하루에도 몇번씩 하이를만져요. 물론 하이가 손님오면 아주 격하게 반기면서 달려나가기는 하지만 #😅 #그래도 만지지 말아주세요 #모두의안전을위해서 #🆘️ #제발 (집에놓고오고싶은 심정인데 분리불안이 심해서.. 아~!!! 하이도 심하지만 저는 심각해서요🤔하이가 눈에 안보이면 불안해서 심장이두근거리고 손이 덜덜떨리고 자꾸 개우는소리가 귀에서 들리고🤔일을할수가 없습니다 #😢 )

495
Feb 2020

#하이 #출근견 #반려견 #만성피로견 #미스이헤어 #미용실출근견 요즘 밤낮으로 피곤한개 손님이 나가는데도 너무 졸린개 씽크대 밑 지키느라 피곤한개 간식 많이 먹는개 낮에는 가게에서 간식먹고 밤에는 쁘니간식먹을때 간식먹고 밤낮을 가리지않고 간식먹는개 퇴근후 씽크대 밑 확인부터하고 화장실로 씻으로 가는개 #🤦‍♀️ 쁘니가 방에있다가 밖으로 나와서 신발장요정놀이할때 내옆에 잘자던 애가 없어서 불렀더니 신발장 앞에 앉아있었다(지금은안그래요 ) 담날 하이가 불편했던 쁘니가 도망간곳이 씽크대밑 ~ 그걸 몰랐던 하이는 신발장에 쁘니가 없어진걸 확인하고 온 집을 뒤지면서 낑낑거렸다 (넌왜울어?있을땐그렇게센척하려하더니 없으니까찾는건 뭐야 ) 요즘은 퇴근후에 산책도 안하고 집으로 바로 들어간다. 뭔 심리인지...

587
Feb 2020

4일~9일까지 휴무!🤩 그러나 난 방콕, 공부ㄷㄷ 이 시국에 어딜가리오🤣 멀리 놀러안다닌지 좀 됐지만 그래도 답답한거 없이 좋다💕 . 우리보다 더 꼼꼼한 단골 묭실 #미스이헤어 #예약제 직원 #하이 들어서 안으려고 하는걸 싫어해용~~ 하이는 무릎위에 앉는걸 좋아해요😜💕 너무 말길을 잘 알들어서 사람같다는ㅋㅋ . . . #셀프앞머리 #사하미용실 #괴정미용실 #남포동미용실 #서면미용실 #미용실 #푸들 #푸들스타그램 #셀카 #daily

510
Feb 2020

퇴근 후 #이츄카페 👉 퇴근 전 #신자매 쩔어 쩔어이쓔😂 #셀프앞머리 충동 앞머리컷 일주일은 가려나....ㅋㅋㅋ #신데렐라클리닉 후 머릿결이 좋아져서 오후만 되면 앞머리에 기름이 ㄷㄷ . . . #하단카페 #부산카페 #남포동카페 #서면카페 #사상카페 #부산속눈썹연장 #하단속눈썹연장 #부산네일 #하단네일 #미스이헤어 #사하미용실 #daily

500
Feb 2020

퇴근 후 #이츄카페 👉 퇴근 전 #신자매 쩔어 쩔어이쓔😂 충동 앞머리컷 일주일은 가려나....ㅋㅋㅋ #신데렐라클리닉 후 머릿결이 좋아져서 오후만 되면 앞머리에 기름이 ㄷㄷ . . . #하단카페 #부산카페 #남포동카페 #서면카페 #사상카페 #부산속눈썹연장 #하단속눈썹연장 #부산네일 #하단네일 #미스이헤어 #사하미용실 #daily

860
Jan 2020

#주인없는빈방 #길고양이 #노랭이는주차장으로오는데 #노랭이는오늘도만났는데 #너는어디있냐 #자꾸환청들림 #우는소리 완전히 자리잡고 살았으면 싶어서 방에있던 냉장고. 선반장.테이블다 치워버리고 니방만든건데.. 주인없는 빈방에 다시 짐들이 쌓이기시작했다 #미스이헤어 #괴정4동 #괴정4동길고양이 니 흔적 그대로 아직 치우지않았다. 다시 돌아와 언제그랬냐는듯 뒷문으로 들어오길

6111
Nov 2019

#부산 #괴정미용실 #미스이헤어 #화요일휴무 휴무가 너무 짧다-.-;; 아침7시 로켓프레시 도착한걸로 하이밥만들고 샤워하고 1시 가게가서 청소하고 4시 집에와서 하이목욕시키고 5시 세탁기돌리고 집청소시작 8시 밥먹고 설거지하고 쓰레기정리좀하고 앉아서 휴식하는데~~ 10시네... #반려견 #푸들 #출근견 #하이 #💕 #툭툭 #사과 #빨리깎아라 #냠냠 #😋 #댕댕이 #개 #갈색푸들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아~~~ 하이~~~~ 방금 방구꼈다 #😑

7312

Top photos & videos on #미스이헤어

Sep 2019

#부산 #사하구미용실 #미스이헤어 #예약제 #괴정4동미용실 #괴정미용실 #당리 #하단 #대티 #구평 #감천 #사하역 #출근견하이 #반려견하이 #푸들하이 #내사랑하이 #퇴근후 #퇴근한댕댕이 -발닦고 약발랐다고 간식달래요. 발도 내가 씻기고, 내가 닦아주고 약도 내가발라줬는데~~~ 간식도 달래요.

6510
2 weeks ago

엄마 딸 짧은 단발로 변신🙂 얼굴도 닮고 좋아하는 취향도 비슷한 첫째딸 유주💕 #어린이단발펌 #미스이헤어 #역시단발 #취향비슷

2510
May 2019

나 2년만에 머리햇써효 행복해애 ♡͢ 이제 다들 나를 아줌마로 봐요 #맞잖아 #아줌마

16530
Jun 2020

유주 여름 맞이? 파마ㅋㅋ 베프 다은이와 함께😉 컬이 너무 이쁘게 잘나왔네♡ #로아앤제인 #점프수트 #유아크록스 #미스이헤어 #어린이펌 #이뻐라 #유치원친구 #아파트친구 #베프

3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