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맛집 photos & videos

3 hours ago

“ ㅎ..다시할게요 “ 자세히 들어보니 사장님이 중간에 웃으신것 같다,,,🙄 #완벽할순없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다해 😅 . . 코로나로 인해 안타까운 요즘, 그래도 할 수 있는게 소독이랑 기도 뿐이네요,, #모두가 #아프지않았으면 #모두 #행복만했으면 🙏 — serious about corona, These days, what I can do is sterilize and pray,,

100
3 hours ago

meaningful coffee roasters . . . ”최고의 커피&디저트” 체코에서만 맛볼수 있었던 꿀케이크. . . 디저트 또한 베스트만 진열합니다. 어줍잖게 할거였으면 시작도 안합니다. . . . . #동탄역 #동탄 #오산 #수원 #용인 #앨리스빌 #카페 #커피 #마카롱 #수제마카롱 #치즈케익팩토리 #스콘 #마들렌 #디저트 #카페추천 #핫플레이스 #바리스타 #로스터리카페 #커피맛집 #라떼맛집 #바리스타그램

50
4 hours ago

☕ - - 라떼아트 대박👍 _ #탄방동카페 #라떼맛집 #오아이커피

41
4 hours ago

코로나가 하루빨리 조용해지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 ) #comingsoon

71
4 hours ago

. 드디어 원하는 차로 바꾸었어요~^^ 영국 유기농 TEA 차라인의 명품 PUKKA 너무 너무 좋아요 해외 직배송했답니다. 선물 틴케이스가 정말 이쁜데~ 차 선물 세트도 조만간 세팅해둬 볼께요~ 좋은 차와 커피를 선물 세트로 하실수 있게 세팅해둘께요~^^ 맛있는 차 드시로 오세요~ #유기농차 #pukkatea #블랙커런트 #쓰리민트 #릴렉스 #카모마일바닐라허니 #앨더베리 #카페인 #관악구맛집 #커피맛집 #라떼맛집 #차맛집

110
4 hours ago

. 드디어 원하는 차로 바꾸었어요~^^ 영국 유기농 TEA 차라인의 명품 PUKKA 너무 너무 좋아요 해외 직배송했답니다. 선물 틴케이스가 정말 이쁜데~ 차 선물 세트도 조만간 세팅해둬 볼께요~ 좋은 차와 커피를 선물 세트로 하실수 있게 세팅해둘께요~^^ 맛있는 차 드시로 오세요~ #유기농차 #pukkatea #블랙커런트 #쓰리민트 #릴렉스 #카모마일바닐라허니 #앨더베리 #카페인 #관악구맛집 #커피맛집 #라떼맛집 #차맛집

50
4 hours ago

𝑪𝒐𝒇𝒇𝒆𝒆 간혹 지치는 순간들, 힐링을 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머리가 그리고 마음이 지쳤을때 저는 따뜻한 커피한잔이 위로가 많이 되더라구요 : ) - 특히 슬로프레스는 느리게 추출해 원두본연의 맛이 느껴져 진하고 부드러워요 ☕. - 바쁜 일상속에서도 여유있게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며 슬로프레스와 함께 우리삶에 쉼을 주는건어때요? _________ #슬로프레소 #슬로프레소라떼 #리얼라떼 #진짜라떼 #홈카페 #라떼 #커피 #라떼맛집 #그리운사진

2031
4 hours ago

#Repost @mamasbabass ( @get_repost ) ・・・ #리그램이벤트 CoffeeNori Roastery Cafe From Seed to Cup 커피 한 잔이 우리 앞에 놓이기까지 거치는 모든 손의 가치를 담은 커피를 드릴게요 10년을 넘게 한결 같이 좋은 농장을 찾아 좋은 커피를 공급받고, 신선한 원두를 매일 매일 품종에 따라 맞는 온도와 시간에 맞춰 로스팅을 합니다 나중에 시간이 나서 커피노리를 가시거든, 싫어하는 커피를 한가지 선택해 핸드드립으로 드셔보세요. 저처럼 싫어한다고 생각했던 맛에 대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 . . 🌿리그램 이벤트 참여방법 1. @mamasbabass @coffeenori_duny 팔로우 2. 본 피드 리그램 3. @mamasbabass 계정의 이 피드에 댓글로 참여 완료 댓글을 달아주세요 . . 🌿당첨자 발표: 3/4(수 ) - 총 10분 . . 🌿상품: 과테말라 산타클라라 /콜롬비아 티마나 중 원하시는 원두 한가지❤️ . . 🌿필터링 미션: 당첨자 분들께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다 했다가 고소미 먹을 각 ㅋㅋ . . ☕공구기간 : 2/25(수 ) ~ 3/11(수 ) 리그램 이벤트 끝나고도 쭈욱 공구 합니다! ☕배송: 오후 5시 이전 입금분 익일 발송 ☕공구품목 -과테말라 산타클라라 커피노리 커피중에 가장 산미가 적은 커피 구수하고 견과류 위주 맛들과 묵직한 바디감 . -콜롬비아 티마나 부드럽고 고소하고 산미도 적당함 처음 접하는 분들께 가장 많이 추천하는 커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공구 기간이 마무리 될 때 쯤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여파가 조금은 가라앉아서 일선에서 고생하는 분들과 경기 위축의 여파로 힘들어 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숨통이 터지기를 간절히 간절히 바라봅니다 #커피 #홈카페 #원두커피 #스페셜티커피 #커피맛집 #라떼맛집 #카페인충전 #카페인수혈 #육아템 #로스터리카페 #대전카페 #대전커피숍 #진짜커피

00
4 hours ago

#감성커피반야월 지점은 3월 1일 일요일부터 영업 재개합니다! 철저한 매장 내부 소독과 전 직원 마스크 및 의료용 라텍스 장갑 착용,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등 모두를 위해 신경쓰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은 영업시간이 변동됩니다. 월요일-금요일 08:00-22:00 토요일 09:00-22:00 일요일 11:00-17:00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고객님들을 비롯한 여러분들이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62
4 hours ago

더 맛있는 커피로 더 좋은 공간에서 곧 찾아 뵙겠습니다 : )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61
5 hours ago

#작은아씨들 #조조영화보고 #라떼맛집 #펭수굿즈 뒤늦게 펭수 초코렛을 구해볼까 호기심이 생겨서 집가는 길에 들린 #gs25 에서 들어가자 마자 인상 좋은 어머님이 청소하시다 눈이 마주쳐서 👧🏻혹시 펭수 초콜렛 있을까요? 🤶🏻아뇨, 다 팔린거 같은데.. 도대체 왜 펭수가 좋아요? 👧🏻펭수가 매력이 있더라구여💕 🤶🏻화이트 데이 전에 펭수 쿠션이 들어와요 ㅎㅎ 👧🏻아?!?! 그래요?? 🤶🏻내가 아무한테 안주는 건데, 펭수 찾으니까 줄게요 ㅎㅎ(펭수거울 주셨당😆 ) 🤶🏻펭수 쿠션사러와요 ㅎㅎ 👧🏻꺄아아아 , 펭수 쿠션사러 꼭 오겠습니다💕💕 #화이트데이선물 #내것은 #내가 #펭수쿠션당첨

164
5 hours ago

- 로스팅이 어려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로스터는 로스팅을 하기위해 많은 정보를 캐치해서 판단을 합니다. 그리고 그 많은 정보가 있음에 불구하고 부족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결과물에 대해 원인을 찾기가 쉽지않습니다. 그래서 로스팅을 잘 하는 사람은 수 많은 경험치가 데이터화를 잘 시킨 사람일 것입니다. 수 많은 정보중에 기본이 되는 중요한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가장 중요한 생두 관찰부터 시작하는데요 짧은 시간에 많은 신호를 보내기도 합니다. ✔색 ✔아로마 ✔소리 ✔부피 위 4가지를 지속적으로 체크하면서, ✔bean temperature ✔air temperature ✔측정불가능한 열량 3가지의 흐름을 리드해나가는 사람이 로스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 DM 카카오플러스친구: 로컬커피로스터스 홈페이지: localcoffee.co.kr - #로스팅전문업체 #로컬커피로스터스 #김포카페 #송도카페 #원두납품 #감성카페 #라떼맛집 #갬성 #스페셜티원두 #맛있는커피 #당일로스팅 #갓볶은원두 #신선한원두 #스페셜티커피전문점 #스페셜티커피 #엠아이커피

130
5 hours ago

Last weekend, we checked out Sojindam Cafe ( @sojindam_sinsa ) in Garosugil (between Apgujeong and Sinsa station ). This is a cozy Hanok style cafe with traditional Korean desserts such as ddeok and fluffier Korean cakes.🍰 It's strawberry season now, and the cake we picked was packed with strawberries.🤩🍓 The cake slices are really big and an excellent size for sharing. We also enjoyed the mugwort rice cakes covered with injeolmi. The cafe had hot mugwort tea which was refreshing and felt great to drink after the sweets. My husband got the Sojindam Latte but it had chocolate ice cream on top and it was a little sweet for him so we switched up drinks. He also really liked the mugwort rice cakes and tea.😆 Check out @sojindam_sinsa if you are looking for a cafe in Garosugil! #가로수길카페 #가로수길데이트 #가로수길핫플 #신사카페 #신사동카페 #신사동핫플 #신사역맛집 #소진담 #한옥카페 #수제케이크 #홀케이크 #케익맛집 #라떼맛집 #라떼스타그램 #케익스타그램 #韓国カフェ #江南カフェ #カロスキルカフェ #ソウルカフェ #韓国カフェ巡り #カロスキル #koreancafe #garosugilcafe #메뉴명 #mabubsonyeocafe #hanokcafe #traditionalkoreanfood #seouldessertcafe #gangnamcafe #seoulstagram

1025
5 hours ago

#더솔트 . . . 모두가 힘든시기, 위로가 필요한 요즘 누구하나 할것없이 서로 힘든데요 이럴때일수록 서로 믿어주고 의지하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믿음이죠 이 시기가 금방 호전되리라 생각합니다 힘든시기일수록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자기가 맡은바를 열심히 한다면 금방 다 제자리로 돌아오겠죠 저도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로써 힘들지 않다면 그건 거짓말이겠죠 힘들죠 힘든데 무너지진 않으려 합니다 사회 구성원 하나하나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안전을 위해 문을 닫아야 하나 그게 안전한건가 다들 입장이 있겠지만 제 선택은 자리를 지키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뜻하지않게 일이 생기지 않는 한 이자리에서 자리를 지키는 더솔트가 되겠습니다 모두 개인의 위생을 철저히하고 조심합시다 저희 더솔트는 오픈시간 마감시간 식약청에서 허가받은 소독제로 방역을 실시하며 수시로 문손잡이와 화장실등 이용이 많은 공간을 소독및 철저히 방역하고 있습니다 주문시에도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며 니트릴장갑및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 방문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모두 힘냅시다 화이팅💪🏻💪🏻 . . . #이만희개새끼 . . 오늘도더솔트☕️ . . #천안카페 #신상카페 #빈티지카페 #신부동카페 #분위기맛집 #천안카페투어 #핫플 #포토존카페 #감성카페 #바리스타카페 #커피맛집 . . . 신세계백화점 A주차장 맞은편 (남주해장국 라인 )

246
5 hours ago

날씨가 흐릴 땐 항공샷🤳

142
5 hours ago

#카페럭키빈 #레몬마들렌 #샹콤샹콤샹콤 🍋 . . 드뎌 완성된 레몬 마들렌!! 말초신경까지 깨워줄 ...자극제가 필요하시다면.. 오세요... 여긴 럭키빈 입니다... . . 코로나19바이러스를 피해 한적한곳을 원하신다면 #두번째럭키빈 으로ㅠ오세여.. 산밑이라 쾌적 맑은 공기!! 마음껏 !! . . . #마들렌맛집 #연유마들렌 #딸기초코마들렌 #르뱅쿠키 #흑당카스테라 #보리호두과자 #육아는당빨 #육아는카페인빨 #워킹맘 #일상 #소통 #길고양이카페 #캣맘 #집사 #라떼맛집 #두번째럭키빈 #햇살맛집 #instagood #instadaily #instafollow #instafood #택배맛집 #궁내동카페 #금곡동카페 #더치커피

100
6 hours ago

요즘 커피 때문에 버티고 있어요!!! 나만 알고 싶은 슬로프레소, 맛있는 라떼의 비밀 특히 슬로프레소 라떼는 더 진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답니다!! 느리게 추출해서 원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슬로프레소 이게 진짜 라떼! 리얼 라떼의 비밀이더라고요~~ . . #슬로프레소 , #슬로프레소라떼 #리얼라떼 #진짜라떼 #홈카페 #라떼 #커피 #라떼맛집

1020
6 hours ago

맛있어서 빵포장 하시는분들이 늘고있어요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_ #빵순이 #베이커리카페 #남양주카페 #빵지순례 #라떼맛집 #분위기맛집

3531
6 hours ago

. 아침은 기분 좋게 #라떼 한잔! 요즘 #홈카페 에 꽂혀서 #인테리어 하느라 정신 없다! 커피랑 잘 어울려서 더 기분 좋은듯~ 눈 뜨자마자 #슬로프레소라떼 한잔이 최고의 힐링!! 이게 바로 #리얼라떼 지 뭐양 : )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아자아자! . #슬로프레소 #진짜라떼 #커피 #라떼맛집 #소통 #일상스타그램 #소통스타그램 #데일리그램

336
6 hours ago

18. 오늘의 커피.

152
6 hours ago

기포가 퐁퐁

52
6 hours ago

#히비스커스 꿀꿀한날 기분전환♡ #증평아임파인커피숍 . . . . #따뜻하게한잔 -코로나바이러스방역매장 저희 매장은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서 상시로 방역및 소독을 하고있습니다.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욤♡ . . . . #증평커피 #증평커피숍 #증평커피맛집 #증평카페 #증평맘 #커피가맛있는집 #아메리카노 ☕️ #증평 #라떼맛집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조용한카페 #스페셜티커피 #마음안정 #힐링 #커피한잔 #초중리맛집 #증평데이트 #일상 #초중리카페 #초중리커피숍 #데일리 #생과일쥬스 #예쁜카페 #카페인테리어 #증평나들이 #증평테라스카페

150
6 hours ago

#글램글램 집콕으로 요즘 주부놀이 삼매경에 집안일 끝내고 여유로운 커피타임💕 ⠀ 느리게 추출해 원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슬로프레소 요게 바로 리얼라떼~ 라떼의 매력에 빠져버렸어요!!! ⠀ 슬로프레소 라떼는 더 진하고 부드러워서 진정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수있어서 굿굿!!! ⠀ 여유롭게 즐기는 커피타임 이시간이 제일 좋다💕 ⠀ ⠀ ⠀ #슬로프레소라떼 #리얼라떼 #진짜라떼 #홈카페 #라떼 #커피 #라떼맛집

1.0k14
6 hours ago

안녕하세요 그앞입니다 ! 자체적으로 휴업을 했었지만 , 마음편히 있을 순 없었구요 ㅠㅠ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 저희쿠키로 힘이 난다는 말씀에 당분간 영업시간은 조금 유동적일 수 있지만 , 쿠키픽업예약 받고 , 픽업위주로 매장을 운영해보려 합니다 . 쿠키종류 , 갯수 , 픽업시간 적어서 디엠 보내주세요 : ) (커피도 테이크아웃 가능합니다! ) . 🎁쿠키택배는 일요일까지 주문 받구요 월요일에 일괄배송 됩니다 !

372
6 hours ago

🟩🖤

2798
6 hours ago

가족 그리고 너, 나

51
7 hours ago

아침마다 여유롭게 커피 한 잔☕️ 바쁜 하루 속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시간 느리게 추출하여 원두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슬로프레소 진하면서도 맛있는 리얼 라떼를 한 번 느껴보세요! #슬로프레소라떼 #리얼라떼 #진짜라떼 #홈카페 #라떼 #커피 #라떼맛집

541
7 hours ago

커피 덕후 매일 아침 일어나면 모닝커피. 바쁜 일상속이지만 커피 마시는 나만의 힐링시간은 일에 양보 할수 없다며. 나는 요즘 라떼 매력에 빠짐. 느리게 추출해 원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슬로프레소. 진하면서 부드러운 진짜라떼!! 역시 커피는 슬로프레소라떼라쥬. 맛있다그램 히힛. #커피스타그램 #슬로프레소 #슬로프레소라떼 #진짜라떼 #리얼라떼 #커피홀릭 #홈카페 #라떼 #라떼맛집

2165
7 hours ago

2주 참았다. 인스턴트 커피로 참을려했다. 집에서 내려서도 마셨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맛이 없다. 못 참겠다. 고마 함 마셔보자. 오랜만이야~ 카페커피♡😍 #커피숍커피 #2주참았어 #코로나너진짜 😡 #생활이엉망이되었어 #집회사집회사 #밖에나가고파요 😔😭 #마르텐사이트 #카페라떼 #라떼맛집 #테이크아웃컵 #이뻐요 💕 #동생배달찬스 #배달의가족 #진두지휘함

50
7 hours ago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기분이 좋을 때 늘 함께 하는 #커피 모든 순간 함께 하기에 맛에 예민할 수 밖에 없는데요. 느리게 추출해 원두 본연의 맛을 느끼게 해주는 #리얼라떼 #슬로프레소 맛보았답니다. 더 진하고 더 부드러운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슬로프레소라떼 오늘도 힘든 하루 보내셨다면, 저와 슬로프레소 한잔 어떠세요 #진짜라떼 #라떼 #카페라떼 #라떼맛집 #홈카페 #힐링 #커피타임 #커피스타그램 #latte

56327

Top photos & videos on #라떼맛집

12 hours ago

빨미까레 맛있어,, 초코가 많이 달지도 않고🧡

64825
2 weeks ago

맛있는 샌드위치와 커피, 친절하신 사장님까지. 평일에 대구가면 무조건 가는 곳 🧡

1.2k31
3 days ago

크림 듬뿍 올라간 아몬드오레 🧡

1.5k48
1 weeks ago

당분간 대구에 갈 수 없다니.. 🤦🏻‍♀️

66544
2 weeks ago

노워즈 아스크림라떼 🍦

84722
6 hours ago

맛있어서 빵포장 하시는분들이 늘고있어요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_ #빵순이 #베이커리카페 #남양주카페 #빵지순례 #라떼맛집 #분위기맛집

3531
5 days ago

오늘도 원모어프로포즈 활짝 열렸습니다.☺️ 마음은 편하지 않지만 봄을 알리는 오로라에이드와 수플레치즈케이크로 오픈했어요🍹🍰

4763
4 weeks ago

커피튜드 따뜻한 샌디치 또 먹으러 가곱하..

81444
3 weeks ago

여기가면 무조건 작은라떼에 아스크림 추가 🍦

98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