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photos & videos

6 minutes ago

. . . . #메롱 #어제도 #취했다 #난

122
34 minutes ago

. . 사회적 거리두기 자발적 왕따 체질에 맞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 #여수의#코로나 19 #생각해보면 #크게 달라진거 같지는 않은데 #똑같은 일상이지만 #그냥왠지 #손해보는 느낌 #자발적이냐 #강제냐의 #차이 #결론은 #크게 다르지 않은 휴일풍경 #난 원래 #자발적 왕따니까아 #개랑놀면돼

00
38 minutes ago

고딩동창 급방문 그럼달려야지? 날 남자로 아는 짜식들 . . #동창 #급만남 #소주 #서인천고등학교 #이젠 #중년 #슬프다 #그래도 #난 #나를사랑한다 ㅋㅋ

20
44 minutes ago

20.02.22.sat . . 어제와 다르게 매우 화창한 아침이였어😊 📍어느 숲길 - 어느 귤농장 - 어느 녹차밭 - 카페 dp159 . #제주 #어느 #숲길 #귤농장 #녹차밭 #카페 #dp159 #☕️ #날씨는 #너무 #화창하고 #난 #그저 #행복해 #🥰 #오늘도 #사진 #찰칵 📸

41
45 minutes ago

#0330 . . . 29일 04시 ~ 30일 02시 정주행 끗! 주변에서도 재밌다들 그러고 웹툰도 재밌게 봐서 결국 심심해서 날 잡고 몰아봤다. 웹툰만큼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재밌게 본 작품! 조이서 캐스팅은 잘 했구먼 껄껄 그나저나 내 주말 어디 갔니? 3시간 뒤에 또 출근이네... 얼른 자자요~ . . . #집돌이 #주말 #순삭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재밌네 #그나저나 #헬요일 #어떡해 #난 #죽었다 #ㅠㅠ

20
54 minutes ago

3월 29일 (일 ) #인적드믄 #다들잠자는시간 #한강 #드라이브 #꽃놀이 #벗꽃 #개나리 #낮에 이쁠텐데 #빠이ㅡ 조심스레 차에서 내려 5분컷. 꽃놀이 루비야.레오야. 우린 지금 꽃놀이 중이야. 웃어야 빨리 끝나 협조 부탁해. 꼬맹이들.♡ #이쁜애견 #말티즈 레오 #푸들 루비 #난 #개이모 #뻐큐 #습관적

40
1 hour ago

귀찮아서 안올리다가 오랜만에.. 체지방이 많이 빠져서 좋다. 세달만 더 머티자 아자아자 . . #부산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식단 #3개월 #버티자 #아자아자 #더 #바짝 #쪼으자 #난 #해낼꺼다 #다이어트기록 #식단일기 #식단조절 #운동하는여자

40
1 hour ago

#2시타크램 #난 왜 못자니?

00
1 hour ago

In the middle of the flowers field... ... nobody chooses a flower without color... . . . #danangcity #instagram #instadaily #instagood #tamtrang #suutam #trichdanhay #peaceful #기분 #슬픈 #사진찍 #14 /10/2018 #15 :46pm #thuanphuocfield #일요일 #난 #me 🌸 #pibh 🌸

20
1 hour ago

먹스타그램 너무 운영을 안하는것 같아서 올립니당 ㅠㅠ 이제부터 잘 활동할게요오 ! 요즘 먹는거 마다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네욤. 먹어야겠단 생각이 먼저 들어서 그런듯 ㅎㅎ 일단 제 블로그라도 놀러 오삼 😃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yrim_ee 사진은 예전에 먹은건데 그냥 지금 먹고싶은걸로 올렸3 불만 없쥬 ????

117
1 hour ago

3/29/2020 온라인 영상예배를 아이들과 함께 드리고... 우리딸들 “ 엄마!! 크래프트는 뭐야??” 헉😮 급하게 프린트해서 아이들과 크래프트 . 매이즈와 컬러링... 제법 잘따라하는 세린군..☺️ 전보다 조금 더 빨리 일어나 아침조깅 3일째... 이런 여유도 부리고 밤에 자기전 내일 뛸수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집에 가까이오니 “엄마~~~ 엄마~~ “ 동네 떨어나갈만큼 소리쳐 방가워하는 3,4,5번^^ #난 전직운동선수였나. #공복유산소는 다이어트에 최고!! #잠자는자여 일어나라!! #마커스목요예배

60
1 hour ago

물 한통 들고 산책갔던 것 같은데 .. 왜 이리 열심히 마시는지.... . . #물먹는 #토리가 #끝내줍니다 #산책로 #필수코스 #아리수 #음수대 #난 #토리 #음수량 #걱정 #안한다

20
1 hour ago

작년 이맘때 #난 #요맘때

30
1 hour ago

#알찬주말 #디저트#달달한하루 #난 피곤타😂 #이제 코~~ 자자

50
1 hour ago

컴활 2급 1급 2급은 5월3일 1급은 5월24일 시작! 원래 자격증은 학원다니는거 아니야~ 혼자해야대 컴퓨터 넘 어려웡... 신랑에게말도못했는데.. 모르는건 물어보고싶지만, 떨어지면 어떻게... 독학으로 간다. . . 학원 가면 놀게됨... 친구들 있어서... . . #자격증 #진급 #레벨업 #자기개발 #노력하자 #난 #할수있다 #힘 #머리만 #좋아 🤣😂 #암기시작 #startup 😍

30
1 hour ago

#Thank you #😘 #오징어 굽다가 ㅋㅋ #남자는 안아푸다💪🏻 #난 튤립이다 ㅋㅋ #캠프 파이어🔥🔥

42
1 hour ago

사진 찍기까지의 과정

103
1 hour ago

당신과~드라이브~ #산막이옛길 ~뒷길 #무섭고 소름 끼쳐도~ #당신과 함께라면~ #난 행복햐~^^ #딸램 델쿠 함께한 산막이 뒷길 #강원도 해돋이 보자눈 딸램 말듣고~접었징~ㅋㅋㅋ #코로나 잠잠해짐~갑시당~ #오늘은 고맙고 감사해~의준쒸❤️시골집~찍고~율리에서~딸램~와플~쎌카~ㅋㅋㅋ마스크~가리기 #이쁘당 ~숙아~^^

41
2 hours ago

타츠미스시 #퇴근후 남편과 한잔 #나한테 불만이 가득 차 있음 #난 집에 들어와서 자다보니 아직도 안들어옴 #새벽 납품은 어찌 할려는지..에휴

70
2 hours ago

1. 밖에 나가고싶어요. 2-3. 뽀뽀라는 단어를 배웠어요. #손 #오동통 #옹알이폭발 #엄마 #아빠 #뽀뽀 말할줄암 #6개월반아기 #난 #베이비 #캬캬

51
2 hours ago

한달반이되서야 와인셀러 도착!! 꼬로나19😷 우한바이러스😡 와인73병 정도야 아무렇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디...... 그게아니였넹ㅠ 자고일어났더니 팔이 왜이래 ㅠ 후들후들 그동안 와인셀러가 작아 정리안되고 있던 술박스들 정리가되고나니 맘이 편하고마이~👍😜 . . . #와인셀러 #업소용 #200병 #난 #73병 #정리 #와인박스 #한달반만에 #도착 #우한바이러스 #코로나19꺼져 #팔이 #아프네 #후들후들 #와인파티 #언제하나 #주말밤 #뒤늦은후기 #심심해서 #맞팔 #선팔 #맞팔하면선팔

171
2 hours ago

급 장~^^ 카레를 만들어야겠단 생각에~^^ 친구랑 동래 온천천 산책후 급 장 봄 ㅎ 월요일은 카레 먹는 날~ 급만남 #온천천 #벚꽃만발 #달밤체조 ^^ #즐거운 만남 #장보기 #월욜은 카레 카레 #인도카레 ~ㅋ #난 카레여왕 #울집은 내가 여왕? #요리하는 뇨자~ #백수생활 #살은 언제 빼지ㅡㅡㅋ

30
2 hours ago

이런것도 추억이지 🤯

116
2 hours ago

등⛰산

123
2 hours ago

랜덤박스 #이건뭐냐 친구네 가게 갔다가 우연히 친누나 일하고 있어서 같이 술먹고 볼링 치고옴 #난 안진다

90
2 hours ago

항상 아빠생신때쯤은 꼭 밤하늘에 초승달이 뜬다. 음력 3일을 알려주듯 말이다. 우리 아부지가 오늘 나에게 그러셨다. 왜 네가 속 썩니! 그냥 편히 맘 쓰지말고있어! 아빠가 알아서 다 할테니깐! ... 나는 오늘도 내가 너무나도 철없고 부족함을 느끼며 다시한번 더 성숙해지길 노력한다 끝이나야 새로운 시작이 있듯 난 곧 새로운시작을위한 도약중.🔥 더 멋진 내가 되겠어!

121
2 hours ago

어제 오늘 넘 바쁘고 지쳤다 쫄병스낵이랑 콜드브루로 맘 달래기 아줌마파워 이길수 없지 무서울꺼없지 힘내자 . . 아무도 모르는 이 계정 비밀계정 넘나 맘에 드는것 몬가 내공간 같아 33살, 아들생각하고 열심히살자💪 인생빠꾸없다 . . #출첵 #인증 #기분전환 #작은힐링 #쫄병스낵 #어딜로커피 #힘내자 #다잘될꺼야 #하쿠나마타타 #난 #아들이있자나 #다할수있어 #뭐든지 #비밀계정 #공스타그램 #육아맘 #주부공스타그램 #기록

20
2 hours ago

#금ㆍ토 #아빠는 시후ㆍ지온이랑 #시누네가고 #우리둘만의 1박2일ㅋ🙄 #킥보드사러 #롯데마트갓다 #홈플러스도갓다가 #KFC 먹고 #원정이모가#서율이생일선물로 #던킨도먹고ㆍ포장해오고 #저녁엔 둘이 피자만들기😚 #영화도 사서보고 #난 오붓허니좋앗으나ᆢ #형없다고 .심심하다고ᆢ 징징징ᆢ🤣😅

61
2 weeks ago

초음파는 봐도봐도 들어도 들어도 어려워서 모르겟고... 아무튼 윤미에게 여동생이 생겼다😅 나도 갑작스러운 일이라 어찌 말을 해야될지ㅠ 몰랐었지만 어찌됬던 두찌야 윤미언니랑 아빠랑 잘지내보쟈 💚 (이초음파 검사당시 20주2일 ) 현재 21주5일💙 . . . #황금개띠딸 #백쥐띠예비맘 #자매맘예정 #❤ #난 #도치맘 #임산부 #우리가족 #잘해보쟈 #사랑해

8944

Top photos & videos on #난

2 weeks ago

곧 울꺼같은사진?

1228
Yesterday

ʏᴇs. ɪ'ᴍ ᴄᴜᴛʏɢɪʀʟ ꆤ ˙̫̮ < 〰️💖

13212
2 days ago

오늘부추전 어때? #난 #15장

18513
8 hours ago

일요일인데. (feat. #월커 ) . . . #난 #왜 #일 #ing

24214
Yesterday

퇴사하니 맘이 편안하군 ಠ_ಠ

1420
3 days ago

개 강하고 싶다 #난 #존나쎄

14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