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___08_y 尹 珉 柱

#00 #21

@10___08_y photos and videos

4 weeks ago

잘살려 노력안했는데 바쁘니깐 잘살아 지네 ~

6115
last month

하루종일 내 얘기 들어주는 애 항상 나 응원해주는 애 보고싶다 짱깨 (졸업시즌이라 함 올려봄 )

578
last month

동네 반상회 하는데 낙서한 좆삐리들 다 나와 담부턴 나도 같이하자

538
Jan 2020

하루에 열번보다 더 많이 저주하는 중 나가뒤지라 ^^^^

9227
Jan 2020

술무한살 이마이 괴롭기 가능?

12024
Jan 2020

내 동생 졸업축하해 니 기살린다고 어깨에 보루꾸 개주고갔드만 니 너무 감흥 없는거 아이가 ? #20살이면 #다가 #개그튼 #동생

618
Jan 2020

맨땅에 헤딩 내 전문이그든~ 헤딩 조질분 모디라 빠끄

4813
Jan 2020

나 슴살 아닌디 술 쫌 그만 맥이주라

593
Dec 2019

2020년 시작부터 좋아 좋아 행복하자 내꼬치들 #2020 #경자년 #경자가누고 #스물하나

345
Dec 2019

진짜 동영상만봐도 그냥 시끄러워 다 덜 이거 찍는다고 개신남 동네친구들이 쵝오 (오꾸닭 사장님 출연하심 )

181
Dec 2019

아 이새끼 징흐다 징해 입대 수료 첫휴가 두번째휴가 오늘은 물물교환 병영에 온걸 환영한다 칭구야 (정희윤 니도 빨 컴백해 )

3910
Dec 2019

내 공주 보고시포 얼른 월급 타서 논누 가쟝 ❤️ 누그든 근드리면 물어뿔끄임 귀여워도 나름 경고임

423
Jul 2019

시발 나만 존나 물츠묵고 그래도 행복해 내사람들

371
Jul 2019

사랑해 울 삼남매 뜽완 강현 내땨랑임.

479
Jun 2019

이등병의 편지 열창 하는놈 군대감 바위 ^~^ #심심하면산타기

637
May 2019

솔ㅉ ㅣ 12년 개짬지랑

6515
May 2019

해병은 귀신 잡는다더만 상태가 영 벌레도 못잡겠노 #1245기 #해병대 #버억

605
May 2019

아무것도 안볼랬는데 그냥 니만 안보고 살려고 🤗

8913
Mar 2019

진상진상 개 진상 초록병 손절🤐

11111
Mar 2019

쨎웅나 🤬

9611
Feb 2019

어제는 나 오늘은 재네 간 구타 당하고 해장띠 ~^_____^

7712
Feb 2019

평생 교복입고 웃고 다닐꺼 같던 우리가 이제 한명도 빠짐없이 졸업.

613
Jan 2019

글이웡 .😩

9410
Jan 2019

우리 쌤 차키 강매링 ~🎶

13814